뭉쳐야뜬다, 비 대만여행 김태희닮은 딸자랑 딸바보 합류하나요?

Posted by 뉴엘
2017.11.28 01:03 뉴엘의 문화연예/연예계 뉴스


뭉쳐야뜬다에 월드스타이자 가수이자 만능예능인 '비' 가 찾아온다. 이제는 '비'에 대한 기사가 나오는 곳이면 빠질 수 없는 단어인 '김태희'도 이번 방송을 통해서 많이 언급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비와 김태희는 지난 1월 톱스타 부부로 우리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들며 결혼을 알렸다. 


그리고 지난 5월에는 김태희의 임신소식이 들려왔고, 지난 10월 딸의 출산소식을 SNS를 통해서 팬들에게 알려주었다. 비의 경우 지난달부터 KBS에서 방영중인 더유닛의 MC를 맡으면서 방송계에 다시 복귀했고, 김태희의 경우에는 육아에 전념하기 위해서 방송계 복귀는 미뤄둔 상태라고 전해왔다. 


비는 최근에 SBS 컬투쇼에 출연해서 결혼을 하고 가족을 꾸리게 된 소감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다. 구체적으로는 아빠가 된 기분에 대해서 "인생의 2막이라고 생각한다" 라면서 자신의 기쁜마음을 표현했다. 그리고 오늘 방영되는 뭉쳐야뜬다에서는 딸에 대한 자랑을 하면서 "일단 쌍커풀이 있다" 라면서 외모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이제 비 역시도 다른 여느 아버지들처럼 딸바보 대열에 합류하게 되는 것이 아닌지 생각이 든다. 


12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비는 이번 뭉쳐야뜬다에 출연해서 뭉뜬팀들과 대만패키지여행에 합류한다. 일단 오프닝에서 왜 뭉쳐야뜬다 패키지를 월드스타인 비가 선택했냐라는 질문이 나오는데 그 답은 방송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 같다. 


가수 비로 컴백하게되는 12월에는 어느 곡을 들고 무대에 오를지 팬의 입장에서 참 기대가 된다. 일단 24일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함께 콜라보를 한 "오늘 헤어져"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비의 무대를 떠올리면 파워풀한 댄싱과 무대를 상상할 수도 있지만 그만의 보컬에서 나오는 호소력있는 목소리 역시도 또하나의 무기이다. 이번 조현아와의 콜라보 곡에서는 후자를 볼 수 있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