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파워랭킹 1위 EPL 최고 윙어 자리 노린다.

Posted by 뉴엘
2018.03.14 02:56 뉴엘의 축구축구/프리미어리그 (영국)


다시 한번 손세이셔널의 시대가 왔다. 그것도 세계축구 최강 무대 중 하나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손흥민은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지난 리그 라운드 후 스카이스포츠에서 발표된 파워랭킹에 따르면 손흥민은 파워랭킹 1위를 차지했고, 시즌누적랭킹에서는 16위에 랭크되었다. 손흥민은 최근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면서 2월말 FA컵 16강전 재경기를 시작으로 4경기 연속 골을 넣고 있으며 4경기에서 7골을 넣는 미친듯한 골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다. 


손흥민은 윙어포지션에서 말도안되는 골을넣어주고 있는 살라를 제외하면 득점 랭킹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실제로 같은 포지션에서 뛰고있는 첼시의 에당 아자르 맨유의 산체스보다 많은 골을 기록하고 있다. 팀을 캐리하면서 승리의 3점을 얻어내는 손흥민을 보면서 자랑스럽게 느껴지고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한국 언론은 물론이고 외국 언론들에서 손흥민의 최근 활약상에 대해서 꾸준히 칭찬을 하면서 손흥민을 대단한 선수라고 형용하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 본머스전에서 부상으로 빠진 케인을 대신해서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케인이 복귀하기까지 팀을 이끌어 나가야된다. 최근 득점력이 올라온 손흥민이기에 앞으로의 순위싸움에서 승점이 필요한 입장에서 팀의 팀내 득점 1위인 케인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그 다음으로 득점 순위가 높은 손흥민에게 거는 기대가 클 것이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