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09: 3개의 글

조민기 사망, 피해자들은 그리고 조민기 가족들은 어찌하냐

Posted by 뉴엘
2018.03.09 17:40 뉴엘의 문화연예/연예계 뉴스


조민기 사망, 피해자들은 그리고 조민기 가족들은 어찌하냐

조민기가 부인의 신고로 광진구의 한 아파트 창고 옆에서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고 뉴스 속보로 올라왔다. 조민기 사망 소식이 올라오자 사람들은 조민기에 대한 애도보다는 조민기의 가족 그리고 조민기에게 피해를 당한 피해여성들을 걱정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피해자들은 자신의 잘못이 아닌데 간접적으로 자기 때문에 죽었다고 생각할 수 있고 혹시 모를 죄책감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들이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한다.


조민기는 12일 경찰 출석을 앞두고 있었다. 조민기가 수사에 대한 압박을 이기지 못하고 해당 성추행 의혹에 대해서 제대로 해명혹은 수사를 받지 않고 간 점에 대해서는 피해자들에게 오히려 위로를 보내고 싶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안타까운 조민기의 아내 그리고 조민기의 가족들에게 위로를 보내고 싶다. 하루아침에 남편 그리고 아빠가 세상을 떠난 상실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클 것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조수미, 평창 패럴림픽 개막식 출연 그 이유는?

Posted by 뉴엘
2018.03.09 16:02 뉴엘의 문화연예/2018 평창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오늘 평창 패럴림픽이 개막을 한다. 그리고 그 가운데 주목을 받는 이는 바로 조수미이다. 조수미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에는 오르지 않고 평창패럴림픽 개막식 무대를 선택했다. 사람들은 그 이유에 주목하고 있다.

 

조수미는 한 인터뷰를 통해서 자신이 평창패럴림픽 개막식 무대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지만 아주 멋지고 완벽하게 설명했다. 조수미 그녀에서 패럴림픽 개막식에 나와달라는 요청을 받았고 그녀는 흔쾌히 그 요청을 수락했다고 했다.

 

그 이유는 이전까지는 여러가지 큰 무대에 국가행사가 있으면 참석을 했지만 그녀의 말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회가 골고루 행복해지려면.." 이라는 말과 함께 패럴림픽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져야 한다며 자신의 무대로 인해서 사람들의 패럴림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그에 따라서 패럴림픽을 바라보는 시선도 올라가길 희망했던 것 같다.

조수미는 오늘 패럴림픽 개막식 무대에서 올림픽 주제가를 부를 예정이다. 오늘 조수미가 출연하는 평창패럴림픽에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모여서 평창동계올림픽과 버금가는 인기와 응원이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은 물론이고 올림픽정신으로 뭉칭 여러국가의 선수들에게도 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함께 달려 나가자, 푸른 하늘 끝까지. 꿈을 꾸는 나는 너의 챔피언. 너의 챔피언. 꿈을 꾸는 너는 나의 챔피언. 어둠 속에 한 줄기 그 빛을 따라서 운명을 넘으리라. 우리 함께라면"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수지 이동욱 열애설, 공식 입장발표는 언제?

Posted by 뉴엘
2018.03.09 08:31 뉴엘의 문화연예/여자 아이돌


수지와 배우 이동욱의 열애 기사가 나왔다. 수지는 지난달 이민호와의 재결합설이 뉴스로 나왔는데 한달 뒤 13살차의 연상 이동욱과 열애설 기사가 나온 것이다. 수지와 이동욱 양측에서는 아직까지는 공식발표가 없는 상황이고 기사의 내용을 보면 청담동 일대에서 두명이 목격되었다는 것이다. 


예전에 수지가 강심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이상형을 이동욱이라고 말한것도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동욱과 수지의 열애설 기사가 터지자 댓글에서는 계속 이민호를 언급하고 있는데 그 당시 이민호와 수지의 재결합 기사가 나오자 양측에서 모두 아니라고 반박을 했다. 그리고 수지의 노래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언급하면서 계속 이민호를 들먹이는데 그건 좀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론은 축하를 하면서도 수지와 이동욱이 목격된 그 데이트 장면을 찍은 사진이 없기 때문에 양측의 입장확인 후 반박기사가 올라올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수지는 최근 Faces of Love 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하면서 다시 가수로서 컴백했다. 그리고 오늘 오후 6시 이루마와 함께한 곡 잘자 내 몫까지가 발표된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