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2: 5개의 글

프레시안, 정봉주, 민국파까지 진실게임의 승자는 누구?

Posted by 뉴엘
2018.03.12 21:14 뉴엘의 정치외교


너무도 다르다. 한가지 사건을 둘러싸고 있는 각각의 입장이 사뭇다르다. 프레시안, 정봉주, 민국파 이들 중 진실은 누구이고 그 다른 누구는 왜 거짓을 말하고 있는지 이제는 법정으로 가야될 때라고 생각한다. 정봉주 전의원은 오늘 기자회견을 통해서 자신의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다. 


그러자 프레시안에서는 정봉주 전의원의 팬클럽 카페지기 "민국파" 씨의 증언을 올리면서 정봉주 전의원이 23일 일정을 수행하던 중 렉싱턴 호텔에 갔다는 것이다. 프레시안은 정봉주 전의원이 해당 증언도 인정하지 않을 경우 다른 소스도 풀어버리겠다고 언급했다. 프레시안에 증언을 한 민국파는 23일 정봉주 전의원을 오후 1~2시경에 렉싱턴 호텔에 내려줬다는 것이다. 


그런데 프레시안의 기사를 보면 정봉주 전의원의 성추행의혹 날짜가 23일이었다가, 24일이었다가, 언제는 또 해가 떨어졌을 때고, 이번 민국파의 증언에 따르면 1~2시경에 렉싱턴에 들려서 30~40분 가량 있었다는 등 그리고 정봉주 전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해당 내용을 언급했다. 그리고 다른 언론사를 통해서 해당 시간에 정봉주는 렉싱턴 호텔에 있을 수 없다는 점이 드러났다.


이제는 이 진실게임의 승자를 아니 진실을 알기 위해서는 법정으로 갈 수 밖에 없다. 지금의 형태로 보면 반박에 반박이 나오고 그 반박에 또 기사가 나오니 끝을 알 수 없는 꼬리물기가 이어질 뿐이다. 때문에 정봉주 성추행 관련 내용에 대한 마무리는 법정에서 해결되길 바란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정봉주 페이스북에 어느 네티즌이 쓴 글
    https://www.facebook.com/bbongdosa/posts/1677866058960812?comment_id=1677870852293666
    전부 그날 스마트폰 IP 까보자고 함.
    증거는 이미 있어요 공개만 하면 될 듯

PHMG, MIT 가습기살균제 성분 생활용품 초록누리에서 확인

Posted by 뉴엘
2018.03.12 07:56 뉴엘의 정보정보/ 핫이슈


JTBC의 가습기살균제 성분 생활용품 관련보도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과거 가습기살균제에서 유해성분으로 선정된 PHMG 또는 MIT 성분이 생활용품인 탈취제, 방향제 등에서 발견되었다는 점이다. 때문에 어제부터 안전기준을 위한반 제품을 공개한는 초록누리 사이트 (Ecolife.me.go.kr) 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환경부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10개 업체 중 12개 제품은 PHMG, MIT 등과 같은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었다는 점이다. 이러한 결과를 JTBC에서 보도하면서 시청자들은 다시금 해당 제품을 회수 혹은 제제 하지 않은 환경부를 비난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 검출내용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과거 가습기살균제 사태 이후에 해당 하는 화학성분 PHMG 또는 MIT와 같은 물질등은 아예 유해성분물질로 분류되어서 검출자체가 되서는 안되는 물질이다. 그리고 현재까지 공개된 제품은 뉴스 화면에 나온 피죤이 대표적인데 피죤외의 상품도 있는 것으로 알기에 뉴스에서 해당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던지 아니면 환경부에서 직접 발표를 해야 맞다고 생각한다.


무려 1292명의 목숨을 빼앗은 나쁜 화학성분들이다. 지켜주지 못했던 그들을 생각해서라도 우리는 더 이상의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조치를 잘 해야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정부에서 나서서 더 열심히 조사하고 해당하는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알려줘야 해당제품들이 사장되고 결국에는 위해우려물질 없는 안전한 제품만이 시장에 나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손흥민 골, 본머스전 MOM급 활약 토트넘을 이끌다.

Posted by 뉴엘
2018.03.12 07:21 뉴엘의 축구축구/프리미어리그 (영국)

손흥민 골, 손흥민이 4경기 연속골에 이어서 팀을 승리로 이끄느 결승골에 성공했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은 경기전 까지 이전 3경기에서 연속골을 기록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오늘의 멀티골로 인해서 4경기 7골이라는 미친듯한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본머스 원정에 떠난 토트넘은 경기 초반에 본머스의 강한 공세에 정리가 안되는 수비를 보여주면서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먹혔다. 선제골 이후에도 본머스의 강한 프레스는 전반 30분까지 계속되었다. 하지만 토트넘으로 경기의 흐름이 넘어온 것은 전반 35분 알리의 동점골이 나오면서 시작되었다. 토트넘의 역습상황에서 오른쪽으로 자리를 옮긴 손흥민이 오버래핑하는 오리에를 보고 패스를 그리고 오리에는 전방의 쇄도하는 알리를 보고 지체없이 크로스를 올렸다. 알리는 깔끔한 마무리로 동점골에 성공했고 경기의 분위기는 토트넘으로 넘어왔다. 


그리고 완벽하게 경기의 흐름이 토트넘의 승리로 뒤집힌 시점은 61분 토트넘의 손흥민이 역전골에 성공한 순간 부터였다. 문전혼전 상황에서 왼쪽에서 올라오는 알리의 크로윱스를 발리슈팅으로 때린 손흥민인데 마치 유벤투스전에서 디딤발 슈팅으로 골키퍼와 수비수의 타이밍을 뺐었던 것 처럼 이번에도 손흥민의 슈팅이 제대로 임팩트 되지 않았지만 그 슈팅이 코스가 좋게 골문으로 들어가면서 역전골에 성공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손흥민의 최근 상승세의 기세를 볼 수 있었던 쐐기골이 86분에 나왔다. 수비라인을 올리고 공격을 하던 본머스의 공격루트를 끊은 뒤 에릭센의 패스를 받고 손흥민은 하프라인부터 골대 앞까지 질주를 했고, 골키퍼와의 1:1 상황에서 가볍게 페인팅으로 골을 성했다. 월드클래스급 여유가 느껴지는 골이었고 최근 손흥민의 기세가 어느정도인지 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다. 손흥민의 골로 경기는 정말 토트넘의 승리로 3점을 따낼 수 있었다. 


최근 4경기 7골이라는 미친듯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이다. 이번 본머스전의 경우 Whoscored.com 기준 9.1 점이라는 MOM 평점을 받았다. 오늘 총 6번의 슈팅 중 4개가 유효슈팅이었고 그리고 그 중 2골을 넣었다. 손흥민의 기세가 정말 엄청난만큼 혹시나 이번 3월 이달의 선수상을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사진 출처 : 토트넘 공식 트위터 페이지 https://twitter.com/SpursOfficial]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고등래퍼2, 김하온 솔직히 우승이 예상된다.

Posted by 뉴엘
2018.03.12 06:53 뉴엘의 문화연예/힙합 음악


내면의 평화를 찾아 떠나는 김하온, 고등래퍼2에 등장하는 이 고등학생 래퍼는 처음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일단 고등래퍼1에서도 김하온이 등장했다는데 해당 방송을 처음부터 봤지만 기억이 나지 않는점이 아쉽다. 하지만 고등래퍼2에서의 김하온의 임팩트는 그 누구보다 남달랐다 그리고 그의 랩 실력 역시 엄청나다. 


김하온은 명상 SWAG을 보여주면서 1회에서 싸이퍼무대 그리고 3회에서 팀대표 결정전 무대 두 번에서 보여준 무대는 정말 놀라웠다. 자신이 직접 비트를 찍으면서 랩까지 하는 김하온인데 그의 가사를 보면 굉장히 추상적이고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그만의 가사가 느껴진다. 


김하온이 싸이퍼무대에서 보여준 랩은 정말 좋았지만 그 때는 그저 고등학생들 중에서 특이한 랩을 하고 실력이 좋은 래퍼로만 생각했다. 하지만 이번 팀대표 결정전을 본 이후 김하온을 바라보는 시선이 달라졌다. 그는 정말 비트를 즐길 줄 알고 명상을 통해서 내면의 평화를 찾고자 하는 노력을 해서 인지 머릿속에 담겨있는 내용이 깊을 것 같은 생각을 했다. 그를 통해서 입밖으로 나오는 가사들은 정말 추상적이만 다른 래퍼들은 쓸 수 없는 자신만의 가사를 내뱉고 있었다. 

김하온은 팀대표 결정전에서 191점으로 전체 인원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그의 실력을 다시금 입증했고, 현재는 그루비룸과 같은 팀이 되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장 유력한 이번 고등래퍼2의 0순위 우승자로 김하온을 뽑겠다. 이제는 "진리를 찾아떠나 얻은 것을 바탕으로 저만의 예술을 하고 싶은 김하온" 그의 음악을 기다려야 겠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정봉주 성추행 반박 기자회견 예정 그 내용은?

Posted by 뉴엘
2018.03.12 00:00 뉴엘의 정치외교


정봉주 전 의원은 자신의 성추행 의혹과 관련해서 자신 정봉주를 겨냥한 해당 주장에 대해서 정면으로 반박할 수 있는 확실한 근거 및 증거가 있다고 연합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내용을 말했다 그리고 해당 내용으로 12일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정봉주 전 위원은 당시 해당 성추행 의혹을 보도했던 프레시안의 의혹 보도와 관련해서 자신이 해당 시간과 장소에 없었다는 것을 명백히 증명할 증거가 있다는 것을 내일 기자회견을 통해서 언급하겠다고 말했다. 정봉주 전 위원은 프레시안 측에서 계속해서 주장하는 성추행 관련 진술에서 계속해서 시간과 장소를 번복하고 있는데 자신은 그에 대한 증거가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법적대응을 통해서 자신의 무죄를 명백하게 증명할 예정이라고 한다. 하지만 법적대응의 대상은 해당 기사를 낸 기자가 아닌 언론사 그 자체로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는 점이 놀랍고 정말 명백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행동이 아닐까 생각한다. 

서울시장 경선 출마와 관련해서 정봉주 전 의원은 "잘못이 있으면 정치를 안하는 것이고, 잘못이 없으면 정치를 할 것" 이라면서 출마에대한 자신감과 이번 성추행 의혹에대한 자신의 이미지를 다시 굳건히 하고자하는 발언을 하였다. 


정봉주의 성추행 관련 반박 기자회견이 예견된 가운데,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해당 성추행에 대해서 정면으로 반박할 수 있는 증거가 무엇인지 확실하게 보여주고, 또 왜 서울시장출마 기자회견을 급하게 취소하였는지에 대해서 해명이 필요하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