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2, 박보검 드디어 등장! 윤아와 꿀케미 기대

Posted by 뉴엘
2018.03.11 09:25 뉴엘의 문화연예/TV 리뷰


효리네민박2에 드디어 박보검이 등장할 것이다. 지난주 효리네민박2 본방송분에서 박보검의 등장을 이번주 방송분 예고편에 쓰면서 드디어 박보검이 등장할 것이라는 것을 자막으로 또 표기해 주었다. 박보검의 등장은 이미 효리네민박2를 시작하고부터 화제가 되었다. 그리고 제작진은 전략적으로 마치 다음주 방송에 박보검이 등장할 것 처럼 방송을 꾸몄고, 사람들은 박보검의 등장을 기대했다. 하지만 매번 낚시에 당해버렸는데 이번주에는 진짜 등장한다고 자막까지 넣었으니 방송을 기다려봐야겠다. 


박보검의 등장은 효리네민박2의 인기와 더불어서 너무 많은 민박객들이 찾아오자 윤아로만은 알바생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을 처리함과 동시에 시청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윤아와 달리 박보검은 단기 알바생으로 등장해서 민박집에서 일을 하게된다. 예고편에 나온 박보검의 모습을 살펴보면 윤아와 함께 여러가지 잡일들을 하면서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는데 다른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박보검의 새로운 매력이 방송을 타고 나오지 않을까 예상한다. 


한가지 기대되는 점은 지난 효리네민박2 방송에서도 나온 내용인데 박보검의 이상형이 이효리라는 점이다. 이효리는 박보검이 인터뷰에서 자신을 이상형으로 말한 점을 알고 있었다. 한 민박객이 물어보자 이효리는 직접 박보검의 인터뷰기사를 찾아서 보여주며 박보검이 실제로 이효리를 이상형으로 꼽은 내용을 언급했다. 박보검은 어릴 때 부터 핑클을 좋아했다면서 인터뷰를 한 것이다. 그 때는 박보검이 단기알바생으로 방문하는지 꿈에도 모른채 박보검을 알고 있다면 놀라오라고 부를텐데라면서 아쉬움을 달랬는데, 이번에는 박보검이 등장하니 이효리와의 케미도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