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원 팬사인회 사인 거절 경솔한 행동


우주소녀 다원 팬사인회 사인 거절 경솔한 행동

우주소녀 다원의 팬사인회 행동을 두고 팬들 사이에서 설전이 오가고 있다. 그 내막은 우주소녀 팬사인회에 한 팬분이 다원의 사인을 받기 위해서 앨범을 내밀었다. 하지만 우주소녀의 다원은 사인하기를 거부한 것이다. 일단 팬분이 요청한 위치는 기존의 앨범들에 요청을 해서 개인 페이지에는 공간이 없어서 단체 페이지에 부탁을 한 것이다. 이를 두고 우주소녀 다원이 사인을 거부한 것은 경솔한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팬 입장에서는 무료 팬사인회도 아니고 유로 팬사인회에 자신의 금액을 지불하고 사인을 받기 위해서 간 것인데 개인페이지며 단체페이지가 그렇게 중요한 요소일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된다. 혹여나 장난이 증폭된거 아닌가 하며 추측하는 분들도 있는데 장난이였다면 결국에는 사인을 해주고 마무리하는게 적절한 것 아닌가? 그 팬은 팬매니저에게 사인을 안해줬다고 말을 하자 우주소녀 다원이 그 팬에게 사인을 해줬다는 것을 적었다. 다원의 행동은 너무 아쉽고 앞으로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랄 뿐이다.

그리고 현재 인터넷에서는 해당 팬을 상대로 여러가지 공방들이 나오고 있다. 팬이 악질이다. 조작이다. 등등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어서 현재 그 팬의 트위터는 쉴세 없이 움직이고 있다. 사실확인도 안된 유언비어를 퍼날라서 괜히 그 팬만 2차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으로 해석된다. 따라서 우주소녀 측에서도 더 논란이 커지기 전에 공식적인 입장발표를 통해서 이번 일에 대해서 정확하게 설명하고 잘못된 점이 있다면 해명하고 그 팬에게도 의견 전달이 필요해 보인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