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내꺼야" 공개 가은과 미야와키 사쿠라의 센터

프로듀스 48 "내꺼야" 공개 가은과 미야와키 사쿠라의 센터

6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듀스 48의 첫번째 곡 (내꺼야) 이 오늘 엠 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프로듀스 48은 프로듀스 101 시즌1 시즌2에 이어서 방영되는 후속작품으로 이번에는 한국과 일본의 연습생들이 모여서 연습생 서바이벌을 펼치는 포맷으로 프로듀스 101 과 AKB 48이 합쳐진 프로듀스 48이 탄생한 것이다. 프로듀스 48의 단체곡 공개 예정과 함께 곡 무대에서 센터가 누구냐에도 큰 관심이 갔다. 현재까지 알려진 소식은 애프터스쿨의 가은이 한국 센터를 일본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센터를 맡았다고 각각 1절과 2절로 "내꺼야" 곡을 부를 것으로 알려진다. 


한국에서 48명, 일본에서 48명 총 96명의 연습생 중 센터를 맡은 애프터스쿨의 가은과 미야와키 사쿠라는 각각 1등을 해서 이번 내꺼야 곡에서 센터를 맡은 것으로 보이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센터의 중요성 그리고 센터가 누구냐도 궁금해하지만 사실 엔딩을 누가할지 가장 궁금해하고 있다. 오늘 공개되는 내꺼야는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처음 공개되고 6시에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오늘 첫 공개를 시작으로 다음달 15일 첫방송을 앞두고 프로듀스 48은 홍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같다. 


현재까지는 프로듀스 48 공식 홈페이지가 닫혀있는 상태이다. 하지만 11일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계속해서 비밀에 있던 그리고 여러 루머가 있던 전체 출연자들에 대한 프로필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96명의 연습생 중에서 최종적으로 뽑힐 연습생들은은 누구일지 그리고 최초로 탄생하는 한일걸그룹은 또 어떤 모습일지 이번 프로듀스 48이 궁금해진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