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민 비, 조현민이 스토킹 한 가수A 는 가수 “비”?


현민 비, 조현민이 스토킹 한 가수A 는 가수 ”?

충격적인 뉴스가 올라왔다. 조현민 대한항공 여객마케팅 전무가 한 가수를 사상팬 마냥 스토킹했다는 것이다. 해당 가수 A에 대한 정보는 구체적으로 기사에 언급된 것이 없는데 기사 밑에 댓글들을 보면 가수 비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기사에는 해당 가수 A는 현재 기혼 상태라고 하고 대한 항공과의 홍보와 관련 있던 연예인이라는 점에서 사람들은 가수 라는 추측을 한 것이다. 실제로 가수 가 해외투어 할 때 대한항공에서 전세기를 지원하고 대한 항공 비행기에 비의 사진을 랩핑한 과거가 있다.  


조현민이 실제로 한 행동이라고 믿기지 않는 것이 기사에 적혀있었는데 가수 A의 집의 비밀번호를 직원들을 이용해서 알아내고 그 집에 미리 가 있었다는 것이다. 위와 같은 문장은 유명 아이돌의 사생팬들이 했던 것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한다. 조현민 전 전무는 실제로 가수 A의 현수막이 구겨지자 해당 직원을 질책했고 한쪽이 구겨져서 해당 현수막 모두를 폐기했다는 것이 기사를 통해서 알 수 있던 사실이다.


현재 조현민 비 관련 검색어는 순위에 없지만 과거 기사에 들어가보면 성지순례를 왔다면서 조현민과 비를 연계지어 해당 기사의 가수 A가 비라는 사실을 추측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최초 보도 기사는 삭제된 상태이다. 왜일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