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미야와키 사쿠라 반전 실력?

(왼) 미야와키 사쿠라 (오) 마츠이 쥬리나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나, 미야와키 사쿠라 반전 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지난주 1화를 마친 프로듀스48은 한국의 연습생들과 일본의 연습생들이 모여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찍는 포맷으로 한국 일본 연습생 모두 등급평가를 위해서 준비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그런데 한국의 연습생들과 비교할 때 일본의 연습생들은 우리나라에서 중요시 하는 '기본기' 가 전혀 없었고, 심사위원들로 부터 혹평을 받았다. 그 중 일부만이 좋은 평가를 받을 뿐이였고, 대부분의 평가는 가혹했다. 그런상황에서 일본 연습생 중에서도 에이스로 불리는 마츠이 쥬리나, 미야와키 사쿠라는 과연 2화에서 반전의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마츠이 쥬리나, 미야와키 사쿠라

마츠이 쥬리나는 SKE48 소속의 멤버로 이번 AKB48 제 10회 선발 총선거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런데 이후에도 마츠이 쥬리나를 향한 비난과 해당 선거에서 보여진 마츠이 쥬리나의 행동이 논란이 되고 있다. 그런 상황에서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프로듀스48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방송전에는 4위로 랭크되어 있던 마츠이 쥬리나인데 총선거 다음 그리고 1화 방송 뒤 투표결과를 공개했을 때 11위까지 떨어진 모습이었다. 과연 AKB48 총선거의 결과 그리고 오늘 2화에서 보여질 모습이 앞으로의 투표결과에서 어떤 영향으로 작용할 지는 마츠이 쥬리나의 실력에 달려있다고 생각한다. 

미야와키 사쿠라

마츠이 쥬리나가 AKB48 총선거에서 1위를 했을 때 3위를 하며 눈물을 보인 미야와키 사쿠라는 프로듀스 48 시작전 투표에서 1위에 랭크되었는데 1화 방영 이후 5위까지 떨어졌지만 일본인 연습생들 가운데는 가장 높은 순위를 보였다. 미야와키 사쿠라 역시 지난 1화 방송에서는 그 실력을 볼 수 없었다. 하지만 마츠이 쥬리나와 같이 2화에서의 평가장면이 편집되어 예고편에 들어갔다. 일본인 연습생들이 낮은 등급을 받는 것을 보며 "일본인도 한다면 할 수 있다 라는것" 을 보여주겟다는 미야와키 사쿠라의 실력은 어떨지 궁금하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