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덴돈집 신포시장 온센텐동집 근황 대박이네

지난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편, 신포시장 덴돈집이 대박이 터졌다. 일단 방송에 나온 사장님과 사징님의 장모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 특히 사장님의 자세와 메뉴에 대해서 백종원은 아낌없는 칭찬을 했고, 그 덕분일까? 온센텐동집을 찾는 사람들이 정말 늘어났다고 한다. 이에 신포시장 온센텐동집 사장님은 온센텐동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몇 가지 안내사항을 공지했다. 일단 공지사항에는 손님들에 대한 미안함이 담겨있었다. 푸드트럭 특성상 밖에서 대기를 해야되는 일이 있고, 매뉴의 특성상 조리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점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에 대한 미안함이었다.

그러면서 인스타그램 글 하단에는 골목식당 텐동집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그리고 변경사항에 대해서 자세히 적혀있었다. 신포시장을 방문해서 텐동을 먹으려는 시청자들에게는 위의 주의사항을 꼭 읽어서 더운날씨에 고생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의 극찬을 받고 제2의 백종원이라는 별명이 생길정도로 자신이 맡은 그리고 자신이 판매하는 매뉴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자부심을 가지고 성실하게 일하는 신포시장 텐동집을 응원한다

그리고 이전 푸드트럭에 나왔던 참가자처럼 푸드트럭에서 발전해서 가계를 차리는 꿈이 이뤄질길 바란다. 푸드트럭 내 청결상태 그리고 음식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손님을 맞이하는 텐동집이 앞으로 더 잘되길 바란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