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김부선이 말한 신체공개 "까만 점" 공개하겠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김부선이 고소한 내용에 대해서 그리고 김부선이 폭로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신체적 특징 "까만 점" 에 대해서 자신이 직접 신체를 공개해서 의혹을 해명하고 김부선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겠다는 이야기라고 생각된다. 둘의 갈등지점은 명확하다. 이재명 지사의 신체에 "까만 점"이 있냐 없냐 확인을 하면 해결될 듯 하다. 

하지만, 뉴스를 보고 사람들은 이재명 지사가 김부선의 주장 이후에 시간이 흐른 뒤 대처했다는 점에 대해서 이미 점을 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들고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도 신체 공개 시 어떻게 입증을 하고 점을 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지 지켜봐야 겠다. 

일단 전해지는 내용에 따르면 이재명 지사는 어느 방법이든 수용해서 빠른 시일 내에 신체공개를 통해서 검증을 받고 싶어한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검증된 의료기관을 섭외해서 경찰측에서 빠르면 내일부터라도 이재명 지사를 소환해서 신체검증을 진행해야된다고 생각한다. 이재명 지사는 김부선과의 스캔들 외에도 지난 12일 압수수색의 대상이 되었다. 

이재명 지사의 자택, 성남시청 등이 압수수색의 대상이였으며 이는 김부선의 고발과는 별개인바른미래당에서 이재명지사에게 제기한 공직선거법 위한 혐의 고발에 따른 수사라고 밝혔다. 또한 친형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려고 했던 복잡한 가정사에 대한 내용 역시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