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티비, 이덕화 나이는? 이덕화의 화려한 유튜버 데뷔

덕화TV의 개국 그리고 덕화티비의 첫방송

도시어부를 통해서 엄청난 예능감을 보여주는 이덕화가 자신의 개인 방송국을 개설했다. 이름은 "덕화티비" 이덕화의 나이 68세에 유튜버로 데뷔를 한 것이다. 덕화티비 (덕화TV)는 현재 구독자가 약 3만명이 넘었는데, 이 덕화티비가 KBS2TV 진행하는 예능프로그램이기 덕화티비의 구독자는 앞으로 이덕화의 명성 그리고 프로그램의 시작과 함께 더욱 늘어날 것이 분명해 보인다. 덕화티비 프로그램은 2월 26일 첫방송이 되었고, 단숨에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면서 그 관심이 대단한 것을 알 수 있었다. 

[덕화TV 방송국 유튜브채널 링크]



이덕화의 나이 68세에 유튜버로 데뷔하는 도전이 정말 쉽지 않았을 것인데, 이덕화가 지난주 라디오스타 연예인 유튜버 특집에 나와서 한 말이 기억난다. "나같은 나이 든연로한 사람도,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리고 진정으로 유튜버를 즐기는 모습이 너무 존경스럽기까지 했다. 그 당시 다른 연예인 유튜버들의 구독자 숫자를 부러워하는 모습이었는데, 오늘 덕화티비가 첫방송되고 점차 시간이 지나면 덕화TV의 구독자 숫자도 그들 못지 않게 늘어날 것이 분명해보인다. 


현재 덕화TV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 보면 여러가지 동영상들이 업로드되어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 낚시 관련 컨텐츠도 있고, 아내와 같이 나와서 진행하는 컨텐츠도 그리고 BTS MV 리액션 등 최근 유행하는 유튜브의 흐름을 잘 따라가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가 쏟아져 나올 것 같은 이 덕화티비를 구독해놔야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