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남궁민, 남궁민 집 "서울숲 힐스테이트", 개인 헬스장, 구두 캐리어 공개

배우 남궁민이 나혼자산다를 찾아왔다. 남궁민은 자신의 새로운 집을 소개하면서 자신을 소개했다. 일단 남궁민의 집이 소개되자, 사람들은 그 뷰에 감탄을 할 수밖에 없었는데, 남궁민은 현재 서울숲 힐스테이트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배우 남궁민은 혼자 산지는 15~18년 정도 되었고, 그 전까지는 월세에서 살다가 이제 자신의 명의로 된 집을 구매해서 살고 있다고 했다. 남궁민은 2015년 출연했던 작품 드라마 리멤버 이후도 매년 성공작들에 출연하면서 연달아 히트를 하고 있다. 미녀 공심이, 김과장, 닥터 프리즈너까지 남궁민은 작품마다 새로운 역할로 자신의 뛰어난 연기력을 살려서 드라마 속 배역에 시청자들이 푹 빠져들게 하였다. 

남궁민은 이전부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특히나 우리 결혼했어요에 고정출연하는 것은 인상적이었다. 다양한 토크쇼에도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나혼자산다에는 이번이 첫 출연이라는 점이 놀라웠다. 나혼자산다에서 남궁민은 집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첫 출연인 나혼자 산다에서 자신을 잘 보여주었다. 남궁민을 드라마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관찰예능을 통해 보니 새로운 매력이 보이기도 했다. 

남궁민이 처음으로 보여준 것은 자신이 살고 있는 자신 명의로 된 첫 집인 서울숲 힐스테이트였다. 차가운 모던하우스를 꿈꾸면서 온 집안의 인테리어를 다시 했다는 남궁민은 "아주 차가워 보여요" 라면서 매우 만족한듯한 표정으로 집을 소개했다. 최근 남궁민이 맡았던 작품들이 잔인한 악역이 많아서인지 그렇게 이야기 하는 남궁민이 무서워 보이기까지 했다. 

두번째로 소개된 것은 남궁민의 집안에 있는 남궁민 자신만을 위한 홈트레이닝 헬스장이었다. 실제 헬스장과 비슷한 분위기를 뽑내는 이 장소에는 정말 좋은 머신들이 있어서 운동을 좋아하는 남궁민에게는 최애 공간이 아닐까 생각했다. 남궁민은 "어깨, 목, 허리가 좋지 않아서 많은 운동을 하는 편" 이라고 말했다. 왔다 갔다 하면서 생각이 나면 운동을 하는 남궁민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운동을 좋아하니까 이런 방도 만들지 않을까 생각했다. 실제 SNS를 통해서 남궁민의 몸이 공개된 적 있는데 정말 온몸이 근육질로 잘 만들어진 운동인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다. 

세 번째로 보여준 것은 남궁민의 사랑 "구두"였다. 남궁민은 작품활동을 하면서 여러 가지 역할에서 구두를 신을 일들이 많다 보니, 실제 구두에도 관심을 끌게 되었고 많은 구두를 수집하기까지 하는 정도로 올라갔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구두들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하와의 여행 짐을 싸는 과정에서 "세상에서 하나뿐인 캐리어" 구두를 위해 남궁민이 직접 제작한 캐리어가 등장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남궁민이 보여준 것은 "요리 똥멍청이"의 모습이었다. "요리" 자체를 잘 못한다고 고백한 남궁민은 곧 박나래의 요똥클래스에 수강을 하는 모습이 상상이 갈 정도로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남궁민은 비빔 라면을 끓이는 것에 도전했는데, "물을 맞추는 것이 어렵다" 라면서 어려움을 토로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면 비빔 라면은 어짜피 면을 끓이고 물을 버리기 때문에 남궁민이 걱정하는 물을 맞출 필요가 없다. 이 사실을 박나래가 말해주니 남궁민은 "아~~" 하면서 깨달음을 얻은 표정을 지었다. 정말 요똥클래스에서 남궁민의 수강모습을 곧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면서 다음주에 남궁민이 한 번 더 등장하는 모습이 예고편에 나왔다. 다음주 남궁민은 자신의 집으로 스태프들을 초대해서 파티를 여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 것 같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유재석을 꿈꾸며 MC의 모습을 보여주는 남궁민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남궁민의 또 다른 매력이 등장할 것 같아서 매우 기대되는 출연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