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커맨더지코 일반인 비하 논란, 당사자 등판 고소 예고

아프리카 BJ 커맨더지코가 일반인 비하 논란에 난리가 났고, 보배드림 사이트에 커맨더 지코에게 당한 당사자가 등판해서 현재 상황에 대해서 서술했다. 현재 논란이 된 동영상은 커맨더지코가 출근하는 한 행인, 일반인에게 "출근하세요?" 라고 질문을 하면서 시작한다. 그리고 이어서 지코는 출근하는 행님들을 보면 부럽습니다.라면서 행인을 응원하는 듯한 말을 건냈고 상대편에서는 고맙습니다 라는 인사가 나왔다. 그런데 문제는 그 다음이다. 그 행인이 자리를 떠나자 커맨드지코는 그냥 그자리에 그사람의 뒷담화를 하기 시작한다.

갑다기 자기 속으로 했던 말을 꺼낸다며 "야 이 XX끼야 X뺑이까라 X발" 아니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간다. 그냥 옆에 지나가는 행인을 도대체 왜? 그것도 컨텐츠인가? 이해가 가질 않는다. 이에 커맨드 지코의 일반인 비하 논란은 인터넷 커뮤니티를 타고 여기저기 퍼지다가 결국 해당 동영상에 등장했던 그 행인이 자신을 인증하는 상황까지 도달했다. 1인 미디어의 폐해를 여실히 보여주는 사건이 아닐까?

보배드림 사이트를 통해서 당시 동영상에 등장했던 오토바이와 가방 사진을 올리면서 자신을 알린, 인증한 피해자 행인은 아침에 출근하는 모든 이들을 비하한 것이나 다름없다면서 분노한 심경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해당 BJ 커맨드지코에 대해서는 방송심의위원회와 인권위원회에 신고를 접수 하려고 한다고 적었다.
  

현재 커맨더지코는 사과문을 올린 상황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맨드지코의 사과문와 아프리카TV의 7일 정지에 대해서 더 분노하고 어이없어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