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1+1, 이수근, 피오, 김희철, 소유의 새로운 연애예능

썸바이벌 1+1은 마트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썸 유발 예능, 새로운 연애 예능이다. 이수근, 피오, 김희철, 소유가 MC로 합류해서 일반 20인의 썸 확인 취향 확인을 연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썸바이벌 1+1은 내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마트내에서 같은 취향을 찾아가는 새로운 접근 이기는 하지만 등장하는 일반인들의 외모, 성격, 직업 등에 따라서 인기가 갈릴 것 같다.

더구나 수요일 밤 예능에는 같은 시간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라디오스타, 한끼줍쇼가 방영되고 있어서 이를 뛰어넘거나 비슷하게라도 가기 위해서는 마트에서 썸 외에도 특별한 재미요소가 있어야 될 것 같다. 마트에서 장을 보는 것 만으로 이 프로그램의 특색을 자랑한다면 높은 시청률이 나올 것 같지는 않다. 썸바이벌 1+1은 연예인과 일반인 커플을 만들어가는 예능도 성패가 갈리는 마당에 일반인 20명이 등장하는 예능이라니, 수요일 11시 편성이 이해가진 않는다.

앞서 언급했던것 처럼 특이한 이력을 갖은 인물 혹은 유명한 셀럽이 첫방송에서 등장하지 않는다면 주목받지 못할 것 같다. 이러한 흐름을 제작진도 인지하고 다양한 스펙트럼의 일반인 남여 청춘들을 섭외했을 것 같은데, 어떤 모습으로 방송에 나올지 궁금해진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