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불타는청춘 새친구 모노 김보희 누구? 김보희 나이

모노 김보희가 오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할까?

그룹 모노의 멤버였던 김보희가 오늘 불타는청춘에 새로운 친구로 나오는 것이 아닌가 추측이 늘어나고 있다. 불타는청춘 예고편에서는 꽃미남 남성, 마성의 남성의 출연해 여성출연자들이 좋아하는 모습과 그의 뒷모습을 담았는데 일부 시청자들은 모노의 김보희가 새로운 친구로 나오는 것 아닌가 생각을 더해가고 있다. 올해 김보희의 나이는 48세로 딸 김지안양이 과거 기사에서 소개된 적 있다.

그룹 모노는 김보희를 중심으로 한 3인조 밴드(김보희 이홍래 박정원)로 넌 언제나, 파라다이스를 비롯해 3집 앨범 활동을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그 당시에도 김보희는 꽃미남 멤버로 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팬들이 있었고 지금까지도 그를 기억하며 모노의 음악을 추억하는 이들이 있다.

지난 2016년에는 슈가맨에 등장해서 자신들이 그룹 모노가 왜 갑자기 사라지게 되었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알렸다. 김보희의 교통사고로 휴식을 갖게 되었는데 이후에 영원한 그룹 휴식으로 이어졌다고 한다. 그 당시에는 너무 회사에 시달려서 김보희를 비롯한 멤버들이 휴식이 너무 좋았는데 슈가맨에서 언급한 내용에서는 지금 돌이켜보면 후회된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슈가맨에도 나오고 오늘 불타는 청춘에서도 출연이 유력해보이는 김보희의 근황에 대해서 뉴스를 찾아보면 2011년도에 파티다이어리라는 답례품 전문 사업을 진행했다고한다. 하지만 현재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가 검색되지 않는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