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택 뭉쳐야찬다 새멤버로 합류하나, 어쩌다FC의 선수보강

뭉쳐야찬다 새멤버 이형택의 합류인가

뭉쳐야찬다 프로그램에는 매번 교체선수 및 추가선수가 필요해보였는데, 오늘 새로운 멤버가 유입된다는 예고편이 나왔다. 뭉쳐야찬다 이형택이 갑자기 떠오르는 새멤버 후보이다. 지난주 예고편에 새로운 멤버의 합류 장면과 기존의 뭉쳐여찬다 멤버들과 인사하는 장면이 등장했는데, 목소리며 체형을 보고 많은 팬들은 "이형택"을 예상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새멤버는 자신을 굉장히 어필하면서 자신있다는 새로운 ACE의 등장을 예고했다. 자칭 에이스인지 진짜 에이스인지 경기장에서 그의 플레이를 보고 싶다. 

적어도 11명은 있어야 되는 것 아닐까 선수가 부족한 뭉쳐야찬다 조기축구팀

새로운 선수로 예상되는 이형택의 등장

이형택은 과거에도 체육관련 예능에 등장한 적 있고, 우리동체 예체능 프로그램 "족구편"에서 정형돈 그리고 안정환과 만난적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이형택은 지금의 뭉쳐야찬다 안정환 감독과의 1:1 족구 대결에서 이긴 기억이 있다. 양발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족구를 하는 이형택의 모습이 기억나는데, 괜히 자신을 자칭 ACE라고 표현한 것이 아닐 것 같다. 족구 실력이 조금 가미된다면 축구에서도 볼 컨트롤을 자유롭게 하는 이형택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이형택의 합류와 함께 어쩌다FC는 새로운 매치업에 들어간다. 지난주에도 패배, 그 지난주에도 패배, 어쩌다FC에는 선수 보강만큼이나 실력 향상이 절실해보이는데, 예고편을 보면 안정환 감독이 버럭버럭 소리를 지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선수들은 처음 맞이하는 수중전에 체력은 더 빠르게 고갈되어 가는데, 안정환 감독은 뜻대로 풀리지 않자 소리를 지르는 것 같은데 과연 어쩌다 FC는 지난 경기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이 기대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