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3 강핏자 영업시작, 규현의 합류 새롭게 시작한다.

강식당2에서 강식당3로 변하는 것은 불과 몇분만이었다. 마치 신서유기 때 신서유기5에서 신서유기6으로 바뀌는 것이 한 커트 차이였던 것과 동일하게 흘러갔다.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강식당3에서는 확실히 변화가 일어났다. 먼저 멤버 규현이 합류했다. 소집해제 된 규현은 가족까지 속이면서 비밀스럽게 경주에 찾아왔고, 강식당에 미리 자리를 잡고 멤버들을 맞이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강식당2의 강볶이에서 매뉴가 강호동 한조각 피자, 불고기 파스타를 취급하는 강핏자로 가게 상호도 변경되었다.

당연히 강식당의 멤버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당장에 영업을 해야되기 때문에 속성으로 피자를 익히는 모습이 오늘 방송에 등장할 것 같다. 이제 겨우 강호동은 수타면 지옥에서 실수하지 않고 손님들에게 대접을 할 수 있었는데, 가락국수에서 한순간에 파스타를 만드는 강호동의 모습이 상상이 안간다. 예고편을 보면 60cm 짜리의 강호동 한조각 피자는 규현이 이태리 정통 피자로 배워온 매뉴였다. 

분명히 멘붕이 와서 실수하는 모습이 강식당3 방송에 나올 것 같은데, 멤버들은 갑자기 달라진 업무내용에 당황하기 시작하고, 피자를 만들고 불고기 파스타를 만들어야되는 상황에 정신이 없는 모습이 예고편에 나왔다. 그런데 기사에 나온 예고 내용을 보면 강핏자를 오픈한 첫날, 강식당 오픈 시작 후 최대 손님이 몰려왔다고 하는데, 어떻게 그 난관을 해쳐나갔을지 오늘 방송이 기대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