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하하 "뭐든지 뮤직박스", 김종국 고음 마법사로 출연

뭐든지 뮤직박스, 하하가 출연중인 어린이 프로그램이다.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종국이 이 "뭐든지 뮤직박스" 프로그램에 고음 마법사로 출연하는 장면이 나온다고 한다. 하하의 의상이 기존의 뭐든지 뮤직박스에서 진행을 할 때 입었던 옷임을 보니, 김종국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 이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었다. 하하는 지난 4월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하하 아저씨"로 등장하는 하하는 여러가지 음악을 들려주면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음악과 소리를 찾아서 어린이들에게 더 큰 상상력을 주고 더 큰 창의력을 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의 프로그램이고 SNS를 보면 해당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하하 아저씨의 모습을 보고 집중한 어린이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다. 이런 어린이 프로그램에 김종국이 출연하는 것이 약간은 어색하기는 한데, 고음 마법사로 등장하는 김종국의 모습을 보고 모벤저스 어머니들도 놀라움을 드러냈다고 한다. 

하하와 김종국은 런닝맨에서도 좋은 파트너로 실제 방송 외에도 사업을 같이 하는 사업적 파트너이기도 한데, 하하의 방송에 도움을 주기 위해 찾아온 형 김종국의 모습이 참 멋지다. 그런데 어린이들은 김종국을 모를텐데, 어떻게 소개가 될지 그리고 어린이들 입장에서 산만한 덩치의 어른이 엄청난 고음의 대가인데 김종국을 본 어린이들의 리액션이 궁금하다. 


한 번의 방송 분량에서 하나의 곡을 가지고 소개하면서 방송 마지막에는 음악까지 들려주는 이 방송은 EBS에서 목요일 과 금요일 본방송으로 오전 8시 10분에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4시 40분 재방송과, 일요일 오전 7시 재방송으로 편성되어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