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 이수민 결혼, 선우선 이수민 나이 차이는?

배우 선우선과 이수민은 지난 14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만남은 배우 선우선과 액션배우이자 무술감독인 이수민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었고 또 한번은 두사람의 나이차이가 11살이나 난다는 사실에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우선과 이수민의 결혼식에는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찾아왔서 이 둘의 결혼을 축하해 주었는데, 배슬기, 권진영, 송재림, 이준기등 많은 이들이 참석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영화 촬영을 하다가 인연이 생긴 부부로, 1년간의 아름다운 연애 기간을 거치고 결혼식을 갖은 것이라고 한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각각 1975년생, 1986년생으로 선우선이 이수민 보다 11살이 많은 연상연하 커플인데, 이수민은 선우선이 자신보다 3살 정도 나이가 많을 줄 알았다고 한 인터뷰 내용이 생각난다. 11살의 나이차이가 무색하게 웨딩 사진속 이수민 선우선 부부의 모습은 너무나 사랑스러워 보이는데, 혹시 다른 예능에서 이 부부의 모습을 앞으로 보게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든다.

선우선과 이수민이 만나게 된 영화는 "오늘도 위위" 라는 작품이라고 한다. 오늘도 위위에서 만나 인연을 맺고 이렇게 부부의 인연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것을 보면 정말 인연이 있었던 두사람의 만남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수민은 인터뷰에서 선우선과 결혼하려고 보니 선우선 말고도 고양이 들과도 가족이 되었다면서 소감을 밝힌 적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