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송진우, 유세윤 소속사 배우, 송진우 미나미 부부 초대 이시언 일본 여행

비디오스타에 배우 송진우가 출연한다. 송진우가 사람들에게 제대로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나혼자산다에 이시언의 절친으로 등장해서 너무나 큰 웃음을 주었기 때라고 상각한다. 오늘 비디오스타에는 배우 송진우로 등장해서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 특이하게 녹화장에 개그맨 유세윤이 같이 왓다고 한다. 그 이유는 유세윤의 소속사에 소속된 유일한 배우가 바로 송진우라는 것이다. 유세윤은 송진우 홍보를 위해서, 송진우에게 MC들이 잘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음료수까지 제공했다고 하는데, 그 모습이 어떻게 방송에 나올지 궁금해진다.

송진우는 드라마 모던 파머에 출연해서 이시언과 인연이 생긴 것 같다. 송진우는 나혼자산다에서도 언급했지만, 최근에 종영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본 통역관 역할을 맡아서 연기를 펼쳤다. 그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서 송진우는 자신의 슬럼프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그 전까지만 해도 연기에 대한 회의감을 갖고 있었다고 한다. 나혼자산다에서는 정말 유쾌한 모습으로 이시언과 잘 어울리는 모습만 나왔는데, 무슨 사연이 그에게 있었던 것인지 궁금해진다. 

송진우의 아내는 미나미로, 일본이이다. 송진우와 함께 한일부부라는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개그맨 못지않은 개그 실력을 자랑한다. 최근 이시언을 괴롭혔던 일본 여행은 이시언이 지인 송진우 미나미 부부의 초대로 일본에 갔던 것인데, 그것을 두고 이런 시국에 일본에 가냐면서 이시언을 비난했던 일이 그것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