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 시청자 게시판이 난리났다. 또 훈수

강식당 시청자 게시판에는 온갖 불만이 가득하다.

강식당 시청자 게시판에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런데 그 게시판의 글의 대부분은 강식당 운영에 훈수를 두는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적인 내용이 담긴 글이다. 제목부터 말이 심하다. 강식당 시청자 게시판을 지금도 가보면 <강호동 논란, 이번시즌을 끝으로 접어야 된다, 비속어, 규현의 손동작> 그냥 온갖가지 이유로 강식당을 비난하고 있는 형국이다. 강식당 시청자 게시판을 보면서 생각이 든 것은 과거 무한도전 게시판이다. 해당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고 보는데 불편한 감정이 생기면 채널을 다른 곳으로 돌리면 그만인것을 왜 이들은 시청자 게시판까지 가서 굳이 글을 올리고 논란이다 비속어다, 욕설아니냐 없는 악감정을 스스로 만들어 내는지 이해가 안간다. 무한도전이 망한 이유를 들어서 일부 사람들은 극심한 시청자 게시판 내용에 휩쓸린 것을 들기도 했다. 강식당이 오래가기를 바라는 팬 입장에서는 이러한 논란이 아쉽고 안타까운 상황이다.

지난 시즌 이수근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방송에 등장했다.

물론, 강식당에서 입가리개는 확실히 계속해서 "위생" "청결" 을 외치고 있는 강호동의 언행과 불일치 한다. 지난 시즌에는 요리를 직접적으로 하지 않는 이수근만이 강식당 1에서 착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다른 멤버들은 착용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번 강식당2, 강식당3 들어와서도 입가리개를 착용하는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는데, 다음 시즌이 돌아온다면 이러한 의견은 수용을 해서 식당의 위생차원에서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한편으로는 강식당2, 3 프로그램이 미리 제작된 프로그램이어서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 앞서 언급한 강식당 시청자 게시판에 들어가보면, 강호동이 불편해서 강호동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들도 수두룩하다. 강식당에서 강호동이 빠지면 그게 강식당인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강식당을 보는 이들이 불편하면 그냥 강식당을 안보면 될 것을 왜 강호동 불편하다. 강호동 언행. 강호동 행동 하나하나를 꼬집어서 불편해 하는 것인지 무슨 이유에서 그런 글을 올리게 된 것인지 계기가 궁금해진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