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짠내투어 신예은 합류, 에이틴 신예은 뮤직뱅크와 짠내투어 예능까지

더 짠내투어 신예은 합류, 에이틴 신예은 뮤직뱅크와 짠내투어 예능까지

배우 신예은은 JYP소속의 배우로, 웹 드라마 "에이틴"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배우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더 짠내투어 방콕편에 합류, KBS 뮤직뱅크 MC로 합류하면서 예능에서도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려는 시작을 했다. 이번 더 짠내투어에서도 시도했지만 신예은은 춤과 노래는 JYP 소속이라는 태그를 떼고 봐야 할 것 같다. 지난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보여준 LIKEY와 뚜두뚜두는 정말 충격적이었다. 배우의 이미지에서 나오는 신예은의 반전 매력은 앞으로 더 뚜렸해질 것 같다. 

신예은은 지난 7월 5일부터 KBS 뮤직뱅크 MC로 합류해서 본격적인 예능 활동을 시작했다. 그리고 16일 방송된 더 짠내투어 방콕편에 개그맨 이진호와 게스트로 합류했다. 신예은은 규현이 설계자로 준비한 "솜땀 맛집"에 방문해서 솔직한 태국음식 첫 후기를 말했는데, 별로라는 말을 "입맛 없을 때 먹으면 맛있을 거 같아요" 돌려말했다. 아무래도 시큼한 맛이 나는 태국음식이 처음 먹다보니 입맛에 맞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신예은, 이진호, 한혜진, 박명수, 조규현, 이용진 방콕 투어 팀은 태국의 "왓 사켓" 사원을 찾았다. 방콬 투어 1일차 "규현투어"를 끝으로 다음 날에는 이용진 투어가 예정 되어 있다고 하는데, 방콕과 태국에 적응하기 시작하면 신예은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