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 VS 유벤투스, 호날두와 세징야의 맞대결 조현우의 선방

대구의 세징야, 팀 K리그 유니폼 모델로 발탁

팀 K리그 VS 유벤투스의 친선경기가 다가오고 있다. 팀 K리그의 멤버들은 팬투표를 통해서 뽑은 11명의 K리그 올스타 그리고 전북의 모라이스 감독 + 와일드 카드 9명으로 구성되어서 20명의 선수와 감독 모라이스가 유벤투스를 상대하게 된다. 프로축구연맹에서 팀 K리그 VS 유벤투스의 경기의 포인트로 유벤투스의 호날두와 팀 K리그의 세징야(대구)의 맞대결에 주목하고 있다. 물론 객관적인 실력에 있어서 호날두가 세징야보다 우위일 수 있지만 이벤트성 경기이고, 세징야의 폼은 K리그 대구의 경기를 보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알 수 있을 것이다. 호우징야, 대구에로 라는 별명을 가진 세징야의 이번 유벤투스전 경기력이 기대된다. 그리고 꼭 호날두와 유니폼 교환을 하길 바란다 (세징야가 직접 말했다.)

소시오스닷컴, 팀K리그 VS 유벤투스, 공식 파트너쉽 칠리즈 코인이 함께한다.

칠리즈(Chiliz CHZ) 코인,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소시오스닷컴에 새롭게 만난다.

트위치TV를 통해서도 이번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세징야가 골을 넣고 나서 사진을 찍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레모니를 보여주고 있지만 그 전에는 호날두의 세레모니, 전세계 축구팬들이 따라 할 수 있는 "호우~" 세레모니를 보여주기도 했다. K리그 공식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CESINHA11DGFC라는 마크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세징야의 사진을 올리면서 과거 호날두가 유벤투스에 입단할 때 공개했던 사진을 패러디한 것을 올리면서 다가오는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에서 호날두에게 도전하는 세징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K리그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세징야의 호날두에 대한 도발(?)

유벤투스에 호날두가 입단할 떄 유벤투스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온 호날두

또하나 이번 경기에서 기대되는 것은 다름이 아닌 우리나라의 수문장, 세징야와 같은 대구FC 소속이자 이번 K리그 팬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골키퍼 조현우의 활약상이다. 조현우를 K리그에서 상대팀으로 만나게 되는 팀들의 팬은 조현우의 환상적인 선방에 놀라워하면서도 뭐 저런실력이 다있냐 할 떄가 있었다 (최근에는 대구 VS 성남 경기). 그런데 그런 조현우를 같은 ONE TEAM 팀 K리그의 골키퍼로 만나게 된다면 상대편 호날두 혹은 만주키치, 이과인과 같은 환상적인 공격수들의 슈팅을 막아내는 모습을 기대할 것 같다. 

가장 많은 팬투표를 받은 조현우를 비롯해서 공격진에는 박주영, 이동국, 타가트, 미드필더에는 세징야, 김보경, 믹스, 수비진에는 박주호, 오스마르, 불투이스, 이용이 팬투표로 선정되었다. 이 가운데 울산의 불투이스는 부상으로 인해서 같은 팀의 윤영선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