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대구FC, 직장인의 날 이벤트, 서울 대구 순위

FC서울과 대구FC의 K리그 24라운드 경기가 오늘 저녁 8시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쳔다. 금요일 8시에 펼쳐지는 이번경기에 FC서울 구단에서는 직장인의 날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사원증 혹은 명함을 갖고 티켓을 구매하는 관객들에게는 1+1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칼퇴하고 FC서울 경기를 보러오는 이들에게 티켓이 14000원(일반석)에 2장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FC서울과 대구FC는 현재 순위표에서 3위와 5위에 위치해있다. 하지만 양팀 모두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서울은 지난 2경기 패배와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6경기까지 놓고보면 최하위 인천을 이긴것을 제외하고는 1승 2무 3패로 시즌 초중반 좋은 분위기를 이어오던 모습이 사라졌다.
대구의 분위기도 좋지않다. 주축선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빠진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면서 대구 역시 6경기에서 단1승을 올렷을 뿐이다. 세징야가 풀리는 날이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대구의 공격이 살아나지만 대구를 상대하는 팀들 역시도 이 사실을 인지하고 세징야만 막기위해서 전술 전략을 수립하고 공략하고 있다.

오늘 FC서울과 대구FC의 경기는 SPOTV를 통해서 중계를 만나볼 수 있다. 서울과 대구 입장에서는 순위 경쟁을 위해서 그리고 다가온 후반기 분위기 반전을 위해서 반드시 승점 3점의 승리가 필요한 상황인데, 이번 시즌 대구는 서울을 상대로 홈과 어웨이 모두 패배한 기록이 있어서 이번 경기도 서울이 유리해 보이는 상황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