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 아육대 라인업, 새로운 종목 신설 (투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2019 추석 아육대의 라인업을 살펴보면 남자팀에는 "1TEAM, AB6IX, CIX, JBJ95, NCT127, NOIR, SF9, Stray Kids(스트레이키즈), VERIVERY(베리베리),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동키즈, 디원스, 리미트리스, 멋진녀석들, 아스트로, 온앤오프, 원더나인, 임팩트, 트레이, 펜타곤" 이렇게 21팀이 출전한다. 여자 팀에는 "홀릭스, 프로미스나인, 체리블렛, 이달의소녀, 위키미키, 우주소녀, 오마이걸, 아이즈원, 세러데이, 베리굿, 모모랜드, 레드벨벳, 러블리즈, 드림캐쳐, 다이아, 네이처, 공원소녀, 트와이스, ITZY(있지), EVERGLOW(에버글로우), (여성)아이들" 21팀이 출전한다. 이번 2019 추석 아육대의 경우 12일과 13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4시 40분부터 3시간씩 이틀 연속 방영한다. 

이번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는 신인아이돌 그룹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많은 팬들을 보유한 그룹들이 출연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127, 아스트로 등이 출연한다. 

그리고 이번 2019 추석 아육대에는 10주년을 맞이해서 이벤트 종목으로 "투구"가 등장 한다. 투구는 이번 아육대에서만 등장할 지 아니면 지속적으로 앞으로도 아이돌들의 투구를 볼 수 있을지는 이번 방송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 같다. 

신설 종목 "투구" 의 경우 정민철과 봉준근 투수 코치들로 부터 사전에 훈련을 받았다고 한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ITZY 예지의 좋은 투구 동작을 볼 수 있었는데, 이 종목에는 레드벨벳의 슬기 그리고 아이즈원의 장원영이 출연한다고 한다. 야구장에서 시구하던 아이돌그룹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도 있는데 이를 경쟁으로 했을 때에는 어떤 매력이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씨름" 종목이 이번 2019 추석 아육대를 통해서 3년만에 부활한다.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 씨름 종목에 출전하는 아이돌 멤버들은 틈틈히 경기 출전을 앞두고 훈련에 매진해서 제대로된 씨름을 보여주기 위해서 노력했다고 한다. 씨름 천하장사 이태현 코치가 아이돌 멤버들에게 씨름을 전수하면서 주목한 인물은 다름아닌 우주소녀의 멤버 은서라고 한다. 

우주소녀 멤버 은서는 여자 씨름 멤버들 중 에이스라고 망설임 없이 선택을 받았다. 이태현 코치는 우주소녀의 멤버 은서가 기술 습득력이 빠르고 씨름 기술 구사 능력 또한 뛰어다나면서, 연습 과정에서 은서의 움직임을 보고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신설 된 종목 E스포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새롭게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평소에도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즐겨하던 모바일 게임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실제로 배틀그라운드를 많이 했는지 궁금하다. 이번 E스포츠 종목에는 NCT DREAM, SF9, 모모랜드 등 여러 팀이 출전한다고 해서 어느 팀이 실력을 보여줄지, 어느 팀이 치킨을 뜯을 수 있을지 그 경기 결과가 궁금해진다. 

새롭게 신설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종목에는 평소에도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오하영, 이홍기 그리고 게임 전문 캐스터 전용준이 등장해서 이번 신설 종목에 재미를 더해줄 것 같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