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팥칼국숫집 새로운 빌런의 등장인가 백종원에 솔루션 요구

당당 그자체의 모습을 보았다. 골목식당 팥칼국숫집이 현재 홍제동편에서 화제이다. 사람들은 새로운 빌런이 등장했다면서 역대급이라는 표현을 쓰고 있다. 일단 백종원 대표를 대하는 태도부터가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사장은 기본적으로 반말 + 변명으로 일관하는 태도에서 이 사람이 왜 골목식당에 섭외되었고, 혹은 신청했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빌런의 등장으로 화제성을 끌 수는 있지만 이제는 시청자들도 빌런들에게 당할만큼 당해서 오히려 채널이 돌아가는 현실이다. 

백종원 대표에게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사장은 자신의 레시피를 고집하면서 백종원 대표가 알려준 방식은 알맞지 않다면서 오히려 당당하게 비법, 솔루션을 달라고 요구했다. 솔루션 맡겨놓으셨어요? 골목식당을 즐겨보던 팬들은 이번 홍제동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사장의 태도 그리고 방송에 대해서 굉장히 불만을 갖고 있다. 아직까지도 왜 저런 집에 백종원이 찾아가서 굳이 설득을 하면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새로운 매뉴를 개발해야하는지 오히려 사장이 딱한 팀, 백종원이 꼭 필요한 팀, 백종원이 찾아가서 원포인트 레슨을 하면 개선이 될 팀을 찾아가길 시청자들은 원하고 있다. 

백종원도 그 동안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을 하면서 많은 사장들을 만났고, 인터넷에서 "빌런"이라고 불릴 정도의 특이한 분들을 많이 만났을 것인데, 어제 방송에서 백종원은 진심으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이 차분하게 "그런데 지금 말씀하시는 건 원래대로 하겠다는 거에요!" 라고 말하자,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사장은 아니야를 반복하면서 자신의 생각이 맞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했다. 그리고 제일 가관은 백종원이 사장의 고집을 보고 원래대로 돌아갈 확률 80%라고 말하자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사장은 "내기할까요? 3개월 동안 안 바뀌면 뭐 줄거에요?" 라면서 오히려 딜을 하고 있었다. 

골목식당을 즐겨보는 팬들은 골목식당 팥칼국숫집처럼 인성이 이상한 집, 백종원을 인정하지도 않는 집은 섭외조차 안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공통적으로 내면서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관련 기사마다 댓글을 달고 있다. 계속해서 엄마 레시피를, 엄마가 맛이없다고한다, 엄마를 찾을 거면, 백종원에게 솔루션을 받을 것이 아니라 자신의 엄마에게 해결책을 달라고 해야되는 것이 맞지 않을까? 이번 골목식당 팥칼국숫집의 태도와 방송 내용은 충분히 시청자들이 채널을 돌리게 만들었다. 골목식당 팥칼국숫집 방송 이후 제작진이 시청자들의 의견을 볼 수 있엇으면 좋겠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