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개리 아들 강하오 슈돌 출연, 개리 결혼, 개리 부인, 개리 나이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프로그램에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 출연한다. 바로 리쌍의 전 멤버 '개리' 다. 개리는 2016년 모든 활동을 접고 방송계를 떠났다. 그리고 2017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개리 결혼은 큰 충격을 주었는데 같은해 리쌍 개리는 아들 강하오의 출산 소식까지 발표하면서 개리의 팬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 

개리 결혼과 강개리 부인

강개리는 따로 결혼식을 갖지 않고 일반인 여성과 2017년 언약식을 통해서 부부가 되었음을 자신의 SNS를 통해서 밝힌 적 있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라면서 강개리는 축복을 바랬는데,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앞두고 예고편에 강개리와 강개리 부인의 얼굴이 나오면서 많은이들이 또 한번 놀랐다. 

강개리의 부인은 일반인 여성으로 현재까지 알려진 사실은 강개리보다 11살 연하이며 과거 개리와 길이 운영하던 리쌍컴퍼니의 직원이었다는 점이다. 

개리 나이 그리고 개리 아들 강하오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복귀하는 개리의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3세이다. 26개월 아들 강하오와 함께 새롭게 합류하게 된 강개리는 그 동안 왜 자신이 방송을 떠났는지 그리고 어떻게 살아왔는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일단 팬들이 알고 있는 것은 방송활동을 하면서 강개리는 고민과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서 이를 해결할 수 없어서 자신은 방송 중단이라는 최후의 수단을 선택했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는 아내와 아들 강하오로 인해서 모든 아픔과 괴로움을 다 치료했다고 한다. 

그리고 오늘 누구보다 주목받을 개리 아들 강하오는 예고편부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26개월이라는 믿기 힘든 언어구사 능력 그리고 확고한 취향을 갖고 있는 아이의 모습에 예고편부터 강하오에게 빠져버린 이들이 많았다. 


일단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이름을 명확하게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강하오

스포츠 카보다는 이사 차를 좋아해서 아빠 개리와 함께 이사를 진행중인 이사차를 보러 간 장면이 예고편에 나왔다. 이 특이한 취향을 갖춘 매력있는 아이는 오늘 첫 출연부터 많은 팬들을 끌어모을 것 같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