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송가인, 나이, 본명 "조은심", 어머니는 무형문화재

가인이어라 송가인이 오늘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가인, 송가인은 미운우리새끼 어머니들의 환호를 받으면서 인사를 마친 뒤 "엄마 아리랑"을 열창했는데, 역시 송가인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벌써부터 송가인의 출연을 기다리고 있는 송가인 팬들의 댓글이 폭발적으로 달리고 있다. 

송가인 나이와 송가인 본명 궁금하다.

오늘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하는 송가인의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다. 본명은 "조은심"으로 미스트롯을 통해서 전국구 스타가 된 뒤로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른채 치솟고 있다. 그 바탕에는 송가인의 뛰어난 노래 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송가인은 가수로 데뷔하기 이전에 판소리 전공자로 국악대회에서 2년 연속 대상인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받은 이력이 있다. 그러던 중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는 것이 어떻겠냐 라는 어머니의 충고에 송가인은 국악인에서 트로트 가수로 직업을 변경했다. 

송가인 어머니는 무형문화재 

송가인의 어머니는 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씨김국 전수 조교로 송가인의 집안은 모두 국안인 집안이었다고 한다. 둘째 오빠는 아쟁, 올케 언니는 꽹과리를 전공했고, 자신도 15년간 국악을 하다가 트로트 가수의 길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한 예능에서 밝혔다. 

송가인 어머니는 과거 TV조선의 아내의맛 프로그램에 등장해서 송가인과의 케미를 보여준 적 있다. 송가인과 함께 원룸을 알아보기 위해서 부동산 투어도 하는 모습 그리고 송가인에게 잔소리하는 모습, 송가인과 함께 팬들을 위한 팬 미팅을 준비하는 모습등 모녀의모습을 보고 많은 이들이 즐거워 했다. 

1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TV조선의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송가인은 이제는 1화때 말했던 것 처럼 전국구 스타가 되어서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현재 송가인은 불후의 명곡, 해피투게더, 전지적 참견 시점,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한끼줍쇼, 수미네 반찬 등등 채널을 가리지 않고 등장하다가 이제 첫 SBS에 진출하게 된 것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