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광수 교통사고 발목골절, 런닝맨 녹화 당분간 불참

런닝맨에서 그 누구보다 확고한 캐릭터를 갖고 있고 한편 한편 캐리한 회차가 많은 "이광수" 가 교통사고에 따른 발목골절로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는 소식을 지난달 듣게 되었다. 이광수는 지난달 15일 스케쥴 이동 중에 신호를 위반한 차량과의 접촉사고로 인해서 교통사고를 당했고, 오른쪽 발목 골절상 진단을 받았다고 한다. 때문에 런닝맨 녹화에 지난달부터 참석하지 못하고 있어서 이번 3월 8일 방송분부터 이광수의 모습을 볼 수 없게되었다. 

3월 8일 런닝맨 예고편에는 강태오, 걸스데이 유라, 김나희, 에이프릴 나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광수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다. 많은 런닝맨 팬들은 댓글을 통해서 캐리머신 이광수가 없다면, 벌칙머신 이광수가 없다면, 유재석과의 단짝 케미 이광수가 없다면 런닝맨의 재미가 반감될텐데 하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런닝맨 측에서는 지난달 18일부터 이광수가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고, 이후 이광수의 부상 회복 경과를 지켜본 뒤 합류 시점에 대해서 논의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광수의 교통사고에 따른 런닝맨 촬영 불참이후에 같은 팀 멤버 김종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광수가 빨리 돌아오길 바란다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광수는 올해 영화 "씽크홀" 개봉을 앞두고 있었는데 이런 교통사고 후 부상으로 인해서 향후 스케쥴에 있어서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걱정이 되며, 런닝맨에도 영향을 줄 것 같은 느낌이다. 그래서인지 마치 과거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박명수를 찾아갔던 것 처럼 이광수 특집을 하나 만들어서 이광수의 근황 및 이광수의 상태에 대해서 런닝맨 식으로 풀어주는 특집편 하나를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다. 

이광수의 교통사고 소식과 함께 여자친구 이선빈의 모습이 기사를 통해서 나오고 있기도 하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지난 2018년부터 공개연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광수에 대한 멘트를 진행할 때 유재석이나 다른 런닝맨 멤버들이 가끔씩 이선빈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