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배우 강태오 개그우먼 트로트가수 김나희 누구인가?

오늘 런닝맨에 여러 게스트가 등장하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조합은 배우 강태오 그리고 트로트 가수 김나희였다. 먼저 배우 강태오는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유일, 서강준, 공명, 이태환과 같은 그룹이다. 2013년 웹드라마를 시작으로해서 가장 최근에는 조선로코 녹두전까지 조연에서 주연으로 단숨에 도약한 대세배우이다. 강태오는 지난 1월 런닝맨에 출연 한 기억이 있다. 

그 당시 강태오는 전소민에게 "누나 좋아했었어요" 라고 갑자기 고백을 했고, 과거 전소민이 했던 욘두 분장의 2가지 버전, 겨땀사태 모두 보면서 전소민을 정말 좋아했던 광팬임을 인증한 적 있다. 오늘 런닝맨 예고편을 보면 양세찬과 걸스데이 유라의 애뜻한 모습이 나오는데 현재 런닝맨에서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을 만들어가고 있는 양세찬과 전소민 사이에서 양세찬이 유라와 팀이 되면 전소민은 강태오와 한 팀을 이뤘을지 궁금해진다.  

김나희의 경우 알고있는 것처럼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 혹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보던 미녀 개그우먼이다. 하지만 이제는 트로트 가수 김나희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여해서 김나희는 자신의 트롯트 사랑을 여과없이 보여주었고 고스란히 묻어져 나오는 실력에 결승까지 올라갔고 최종 순위 5위로 프로그램 경연을 마무리했다. 

김나희의 경우 미스트롯 이후에 전국투어를 다니면서 트로트 가수 김나희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또한 개그콘서트에서 시작한 개그우먼인데 2016년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을 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했던 그녀는 다시금 2019년 8월부로 다시 개그콘서트에 합류해서 현재는 KBS 개크콘서트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