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다니엘 신곡 2U 무대 공개, 3개월만에 컴백

오늘 런닝맨에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이돌 가수 강다니엘이 출연한다. 런닝맨에  자주 출연했던 강다니엘인데 지난해 12월 활동중단 이후 3개월 만에 팬들을 찾아오는 것이다. 지난 4일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안녕, 다니엘" 이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찾아온 적 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홍보를 위해서 런닝맨에 출연하는 강다니엘인데, 오늘 런닝맨 오프닝 무대에서 강다니엘의 신곡 2U의 무대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강다니엘은 24일 오후 자신의 첫 미니 앨범 CYAN 발매를 앞두고 있고 오후 6시에 타이틀곡 2U 공개와 함께 같은날 24일 8시에는 "강다니엘 컴백쇼 CYAN"을 Mnet을 통해서 진행한다고 예고 되었다. 

강다니엘의 컴백 그리고 첫 미니 앨범 CYAN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앨범 내에는 타이틀곡 2U 외에도 지난해 발매했었던 TOUCHIN과 Adulthood가 같이 수록되어 있고 그 외에 Interview, Jealous 곡이 담겨있다. 

본격적으로 활동을 앞두고 있는 강다니엘에게는 미니 앨범 발매 후에 래퍼 지코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발표도 앞두고 있다는 기사가 있었다. 2020 펩시X글로벌 K-POP 프로젝트로 지난주까지 해당 곡의 경우 작업 중이며 아직까지 발매일정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12월 우울증으로 잠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었다. 강다니엘에게는 그 동안 프로듀스 101 시즌2 우승 이후에 여러가지 사건이 있었다. LM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이 있었고,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와의 열애가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12월 3일 TOUCHIN 곡으로 1위를 하고 강다니엘은 자신의 심경을 담은 글을 팬카페 올리면서 잠시 휴식기를 갖고 연예계를 떠나있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