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SF9 로운, 이도현 배우팀 합류 이들은 누구인가?

런닝맨이 오늘 방송에서는 배우팀, 가수팀, 개그맨팀으로 나눠서 레이스를 진행한다. 배우팀에는 송지효와 이광수가 있고 게스트로 SF9의 로운 그리고 배우 이도현이 합류했다. SF9 로운은 5년차 배우로 소개되었는데, 그는 2016년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서 주연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학교 2017, 모두의 연애, 어바웃 타임, 여우각시별에 특별출연과 조연으로 등장하다가 2019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하루 역할로 첫 주연작을 소화했다. 로운은 해당 드라마를 통해서 2019년 MBC 연기대상에서 같은 주연배우 김혜윤과 함께 신인상을 수상했다. 


SF로운과 함께 등장하는 4년 차 배우 이도현은 2017년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정경호 아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했다. 이후에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에서 동해범, 길오돌 역할을 맡았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역할은 2019년 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할로 달의 객잔 첫 번째 손님으로 장만월의 옆을 지킨 무사이자 반딧불이로 기억되는 배우이다. 호텔 델루나 이후에 그는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 아역으로 특별출연했고, KBS2 드라마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에서 곽재원 역할로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다. 해당 드라마를 통해서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연작 단막극상을 수상했다. 

SF로운은 이번 런닝맨 출연이 공식 게스트로는 처음이다. 그는 지난해 "언박싱 상자의 비밀" 레이스에 깜짝 등장해서 지석진과 옷을 바꿔입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당시 지석진의 옷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지석진을 당황시키기도 했는데, 오늘도 지석진과 의상 바꿔입기를 통해서 그의 소화능력을 보여줄 것 같다. 같이 출연하는 배우 이도현 이번 런닝맨 출연이 처음이 아니다. 

이도현은 지난 3월 29일 방영 된 "특급 캐스팅" 레이스에서 옹성우, 지코, 서지훈과 함께 이광수 양세찬 팀에 합류해서 이광수를 뛰어능가하는 배신DNA를 보여주면서 팀장 이광수를 당황스럽게 만들기도했다. 이번에 다시 배우팀에서 이광수와 한 팀이 되었는데, 그 때의 행동을 만회할 수 있는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