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하영, 김하영 나이 유민상 관계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게스트 중 배우 김하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하영의 나이, 출연 작품, 최근 화제가 된 유민상과의 관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포스팅을 구성하겠습니다. 

◆ 배우 김하영 나이

배우 김하영은 누구인가? 배우 김하영은 대중들에게 얼굴은 잘 알려진 배우이다. 김하영이라는 이름보다는 "서프라이즈 그 여배우" "서프라이즈 여자 걔" 라고 불리는 일이 더욱 많았던 배우이다. 그런 그녀, 배우 김하영의 나이는 1979년 7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다. 

4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2004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고, 이외에도 KBS 사랑과 전쟁 시즌2, 다양한 재연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경력을 쌓아왔다. 

김하영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17년동안 서프라이즈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고, 서프라이즈 매니아층에게는 서프라이즈 김태희, 서프라이즈 여신으로 불리는데 최근 그런 팬들과 만나는 첫 팬 미팅을 진행했다고 한다. 해당 자리에서 김하영은 팬들을 만나 오열했다고 하는데, 그 뒷 이야기, 오하영에게 있어서 서프라이즈라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이번 라디오스타 토크 시간에 들을 수 있을 것 같다. 

◆ 배우 김하영과 유민상의 관계

오늘 라디오스타에서도 구체적으로 물어볼 내용은 개그맨 유민상과의 관계일 것이다. 배우 김하영은 이번 1월부터 개그콘서트의 코너 "절대감 유민상"에 출연하고 있다. 해당 코너에서 개그맨 유민상과 가상 연인의 역할을 하면서 유민상과 러브라인을 만들어가고 있다. 

개그콘서트의 종영 소식이 아쉽기는 하지만 팬들은 김하영과 유민상의 관계가 개그콘서트의 종영과 상관 없이 계속 이어지길 바라고 있고, 김하영 역시도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유민상과의 관계에 대해서 그에게 관심이 있는데, 유민상이 철벽을 치고 있다는 내용으로 말을 한 적이 있다. 

실제, 김하영과 유민상이 출연한 개그콘서트 코너 "절대감 유민상"을 보면 유민상과 김하영 사이에 키스씬도 있었고 정말 달달한 순간들이 많이 나와서 실제로 서로간에 마음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김하영이 이에 대해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개그콘서트 종영 이후에도 유민상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