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방터 홍탁집 위생상태 해명 필요, 인스타그램에 무슨일

당황스러운 방송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응원했고, 실제로 방송에서 여러차례 변화 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실제로 식당을 찾은 사람들의 리뷰 역시도 좋았던 포방터 홍탁집이 어제 여름특집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에서 위상상태 워스트 최악의 식당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입니다. 

포방터 홍탁집의 위생상태 해명이 필요하다

이번 방송에서 골목식당 제작진은 외부 업체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골목식당 출연 가게들의 위상상태를 점검해 왔다고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종합 한 뒤에 베스트와 워스트 위생상태를 보이는 가게를 발표했는데, 워스트 가게 3개 중에 포방터 홍탁집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제시했던 구체적인 그래프를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포방터 홍탁집의 위생상태 "초지일관 D등급! 업체도 포기선언" 이라는 내용으로 포방터 홍탁집의 상태를 지적했는데, 위 그래프를 보면 2019년 8월 40점대에서 시작한 점수가 12월 60점까지 상승했다. 

하지만 이건 간신히 위생평가 C등급에 들어간 것이고 다시 2020년 1월에는 22.7점이라는 충격적인 점수로 내려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도대체 한 달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포방터 홍탁집 사장님 아들의 해명을 듣고 싶을 정도이다. 

계속해서 D등급을 도대체 왜? 손님들에게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 처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열심히 홍보를 진행하더니 왜 위생상태에 있어서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던 것인지 무엇이 문제였는지 궁금해질 정도이다. 

방송이후 급격히 안 좋아진 포방터 홍탁집 여론

골목식당 방송을 통해서 포방터 홍탁집의 아들이 인기를 얻고 많은 사람들이 언급하고 좋아해주고 해당 식당을 찾은 이유는 그의 태도가 달라졌기 때문이고 시청자들이 그 변화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서 그리고 방송 외적으로 인스타그램이나 백종원의 언급을 통해서 보고 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골목식당 여름특집 위생상태 점검을 통해서 많은 이들이 포방터 홍탁집의 실체를 보고 등을 돌리고 있다. 실제적인 행동으로는 포방터 홍탁집 아들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서 댓글까지 다는 사태가 벌어지고 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