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한지혜, 배우 한지혜 나이, 남편, 제주도로 이사 간 이유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늘 새롭게 편스토랑에 합류하는 배우 "한지혜" 씨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을 작성 하겠습니다. 배우 한지혜의 나이, 키, 남편, 제주도로 이사간 이유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한지혜 나이와 키

배우 한지혜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한지혜의 키를 보면 171 cm 라고하는데 왜 모델로 데뷔했는지 알 수 있죠.

한지혜 남편, 제주도로 이사한 이유

한지혜의 ,남편에 대해서 설명하면 한지혜가 제주도로 이사간 이유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설명이 됩니다. 먼저 한지혜의 남편은 정혁준씨로 현재 제주도에서 검사로 재직 중입니다. 

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검사 남편을 따라서 제주도로 내려오게 되었다면서 지난 3월 소식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배우 한지혜는 편스토랑에 이정현의 게스트로 초대되어 등장한 적 있는데, 그 당시 남편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한지혜는 당시에 결혼 생활에 대해서 엎치락뒤치락 한다면서 이정현에게 자신의 남편을 언급했습니다.

한지혜의 남편은 1977년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지혜 보다 6살이 많은 연상입니다. 지난 2010년 한지혜와 결혼을 했고, 남편을 교회를 통해서 만나게 되었다는 기사가 나온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 한지혜는 남편이 오스트리아 빈으로 연수를 떠났을 때 2년간 외국 활동을 한 적 있고 이번에는 제주도로 발령이 나서 제주도로 옮기면서 제주댁이 되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