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유 중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손흥민 복귀

EPL이 돌아왔고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가 해외축구 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6월 20일 새벽 4시 15분 예정 된 토트넘과 맨유, 맨유와 토트넘의 EPL 30 라운드 경기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토트넘 맨유 EPL 30라운드 중계

토트넘과 맨유는 EPL 30라운드에서 맞붙게되었습니다. 이번 경기 중계는 SPOTV를 비롯해서 아프리카TV, 네이버 스포츠에서 시청 할 수 있는 무료 중계 경기 입니다. 
현재 토트넘과 맨유의 순위를 살펴보면 이번 경기는 양팀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토트넘 입장에서는 승점 41점으로 8위에 위치해있고,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인 4위와 승점차이가 7점 차이로 벌어져 있는 상태여서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이 매우 필요한 상황입니다. 

맨유 역시도 승점 3점이 필요한 상황은 마찬가지 입니다. 바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이 달려있는 4위와의 승점 차이가 단 3점으로 5위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을 잡고 다시금 4위 경쟁에 돌입하고자 하는 마음이 클 것입니다. 

만약 토트넘이 홈구장에서 맨유를 상대로 승점 3점을 얻어내지 못한다면 다음시즌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얻지 못할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고 보입니다. 

부상선수들이 돌아온 토트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EPL이 중단되면서 부상으로 경기를 뛰지 못했던 토트넘 선수들이 부상에서 회복해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시간이 생겼습니다. 특히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과 해리케인의 부상 결장은 토트넘 입장에서 치명적이었고, 이외에도 다른 선수들도 줄부상을 당하면서 무리뉴 감독 입장에서는 처절한 베스트 11을 꾸리면서 경기를 치룰 수 밖에 없었습니다. 

손흥민과 해리케인의 복귀는 최전방 공격진을 구성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고, 벤 데이비스, 다빈손 산체스, 무사 시소코의 복귀 역시도 수비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흥민의 복귀가 가장 반가울 토트넘

손흥민이 빠진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프리미어리그, FA컵 단 한 경기도 승리하지 못한 채 극심한 부진에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모든 경기가 중단 되었고, 6월 20일 새벽 맨유와의 경기로 토트넘이 다시 재가동 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