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아인 집 최초공개 구매 당시 58억원 유아인 집

나혼자산다에 신입 무지개회원으로 배우 유아인이 등장했습니다. 배우 유아인의 등장과 함께 단숨에 주목받은 것은 그의 단독주택이었습니다. 유아인의 집은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3층 단독주택으로 특이한 인테리어와 구조로 방송 이후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혼자산다에 나온 유아인 그리고 그의 집 유아인의 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유아인 집 최초공개

유아인의 집은 구매 당시부터 화제였습니다. 언론들에서 유아인이 집을 구매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보도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처음 인터뷰에서 유아인이 밝힌 것 처럼 유아인은 오늘 소개한 집에서 5년을 정착했습니다. 

2016년 지금의 유아인 집을 구매할 당시 집의 가격은 58억원으로 당시에도 엄청난 가격이었는데, 현재는 그 가격이 더욱 상승했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최초로 공개되는 유아인의 하우스는 정말 신기했습니다. 유아인의 집은 지하1층 지상3층의 단독주택으로 이태원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방송을 통해서 바라보는 유아인집은 방송에서 언급된 것 처럼 모델하우스를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집 주인 유아인 역시도 매일 보는 집인데, 화면을 통해서 보니 새로운 느낌이 든다고 언급했습니다.

감히, 지금까지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집들 가운데 가장 멋진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끝임없이 나오는 공간들은 각자의 역할이 있었고 그 모습또한 세련되 보였습니다. 일단 일자로 길게 뻗어있는 거실 그리고 거실과 연결된 다이닝 룸, 여기에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던한 주방은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유아인의 아인하우스 매력이 넘치다. 

여기에서 끝이아니라 통유리 와인 룸이 따로 존재했고, 그 밖으로 나가면 작은 텃밭과 아기자기한 공원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자막에 나온 것 처럼 웬만한 호텔의 시설을 뛰어넘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화장실이 등장했고, 그 화장실보다 다른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든 것은 유아인집의 진짜 주인일 수 있는 고양이들을 위한 고양이 전용 화장실의 모습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집의 하이라이트는 옥상에 존재하는 루프탑이었습니다. 유아인은 이곳에서 따뜻한 햇쌀을 받으면서 낮잠을 자는 모습이 이번 방송에서 보였는데요. 보면 볼 수록 유아인 집과 같은 곳에 한 번 살고 싶은 마음이 들 뿐이었습니다. 

유아인의 나혼자산다 등장 이유

유아인의 환상적인 3층 자가주택을 볼 수 있었던 이유는 유아인이 나혼자산다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잘 볼 수 없었던 배우 유아인인데 무슨 이유로 예능 나혼자산다에 등장했는지 그 이유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유아인은 박신혜와 함께 영화 #살아있다의 주연으로 출연해 다음주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에 이어서 21일에는 펭수와 함께 찍은 영상이 자이언트 펭TV에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하니 영화 개봉 전까지 몇몇 예능 혹은 유튜브 채널에서 유아인과 박신혜의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