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소리꾼 이유리X이봉근 아는형님 출연, 이유리 나이, 남편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주 아는형님 게스트로 등장하는 배우 이유리 그리고 소리꾼 이봉근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영화 소리꾼의 개봉을 앞두고 주연배우 두명이 아는형님을 찾아왔는데요, 이봉근은 누구인지 그리고 이유리의 나이와 남편에 대한 정보로 글을 채워보겠습니다. 

영화 소리꾼의 이유리, 이유리 나이, 남편 정보

영화 소리꾼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배우 이유리는 2007년 단편영화 애가를 이후로 13년만에 영화로 복귀하는 것이다. 그전에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배우 이유리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면서 사람들의 머릿속에 그녀의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특히나 2014년 왔다!장보리에서 연민정 역할, 2017년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변혜영의 역할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을 활동을 해온 이유리의 나이가 궁금해지는데요, 1980년생으로 이유리의 나이는 41세입니다. 2001년 학교4로 데뷔한 이유리는 올해로 데뷔 20년차이다. 그녀는 지난 2010년 교회 목사인 남편 조계현씨와 결혼을 했고 올해로 결혼 10년차 입니다. 이유리의 남편은 이유리보다 12살이 더 많은 띠동갑으로 2008년 교회에서 만나 2010년 이유리의 프로포즈 이후 두 사람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유리의 파트너 소리꾼 이봉근은 누구인가?

오늘 아는형님에 이유리와 함께 등장하는 소리꾼 이봉근이 궁금해지네요. 이봉근은 사실 배우가 아닙니다. 이번 영화를 통해서 배우에 데뷔하는 신인배우입니다. 하지만 국악계에서는 알아주는 명창 이봉근으로 불후의명곡을 보신 분들은 명창 이봉근으로 혹은 소리꾼 이봉근으로 기억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유리와 이봉근이 등장하는 영화 소리꾼은 무슨내용?

배우 이유리의 오랜만의 영화 복귀 그리고 명창 이봉근의 영화, 배우 데뷔 작품이 되는 영화 소리꾼은 무슨내용일까요? 

영조 10년, 사라진 아내 간난(이유리)을 찾아 나선 재주 많은 소리꾼 학규(이봉근).
그의 유일한 조력자 장단잽이 '대봉'(박철민)
그리고 행색은 초라하나 속을 알 수 없는 '몰락 양반'(김동완)
소리꾼을 필두로 하나 둘 뭉친 광대패의 흥이 넘치는 조선팔도 유랑이 시작된다.

길 위에서 만난 피폐해진 조선!

민심을 울리는 학규의 노래는 시작되고,

소리는 세상을 바꾼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