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X 가격

나혼자산다 예능프로그램에 배우 유아인이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처음에는 유아인의 고급 주택에 놀랐습니다. 지하1층 지상3층으로 구성 된 유아인의 집도 엄청났는데, 지하1층으로 내려가 유아인의 차를 보았을 때, 유아인의 차가 테슬라의 모델X라는 점에서 또 놀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번 나혼자산다에 유아인의 차로 등장한 테슬라X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슬라 X의 기능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유아인 차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X 

유아인은 집의 지하1층에 주차 된 테슬라 모델X를 타고 운동을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테슬라 모델X의 오토파일럿 기능을 이용하는 것인지 화면상에서는 핸들에 손을 올려두고는 있지만 크게 개이치 않는것 같아 보였습니다. 

테슬라 모델X의 경우 오토파일럿 기능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고 완전 자율 주행 기능을 넣을 경우 추가적으로 가격이 부과되는데 그 금액이 약 800만원 상당입니다. 또, 나혼자산다에서 등장한 테슬라 모델X의 특이한 점은 뒷자석의 문의 위로 열린다는 점입니다. 

동네 마트에 장을 본 유아인은 그 짐을 싣기 위해서 뒷자석 문을 눌렀는데, 문이 위로 열리는 것을 보고 같이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지켜보면, 장도연, 박나래 등이 놀라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유아인 전기자동차 테슬라 모델X의 가격은?

테슬라 모델X의 가격은 옵션에 따라서 크게 달라집니다. 기본적으로 Long Range Plus 타입이냐, Performance 타입이냐에 따라서 1억 2천만원에서 1억 4천만원으로 기본가격이 차이나고, 색상, 휠, 인테리어에 따라서 추가금액이 붙습니다. 

한국의 경우 1억 3천만원에서 시작해 1억 6천만원의 풀옵션 가격으로 지난 2018년 테슬라 모델 X가 공개되었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서 테슬라 모델X를 비롯해 모델S의 가격이 약 500만원 가량 인하되기도 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