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배우 서예지 누구인가? 서예지 나이, 키, 작품

어제 첫 방송을 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주연 배우 서예지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외모 뿐만 아니라 연기력으로도 호평을 받으면서 처음 시작을 기분 좋게 출발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우 서예지는 누구이고 그녀의 나이, 키, 작품활동 여러 특징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연배우

배우 서예지는 2020년 tvN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에 출연하면서 단숨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그녀의 키는 170cm로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했을 때에도 훤칠한 길이를 볼 수 있었습니다. 2013년 영화 "나와 S4이야기" 에서 민주 역할로 데뷔를 했고, 이후에는 사도, 비밀, 암전, 양자물리학과 같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사실 배우 서예지가 주목받은 것은 영화보다는 드라마 였습니다. 2013년 감자별 2013QR3에서 신인배우지만 주목을 받았고, 지난 2017년 OCN의 드라마 구해줘에서 임상미 역할을 맡아 배우 서예지의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알렸습니다. 그리고 이어서는 2018년 무법 변호사, 2020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예지의 예능출연

배우 서예지는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는데요. 2015년 4월 런닝맨에 과거 AOA의 초아와 함께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에는 특이하게도 MBC에서 세상을 바꾸는 퀴즈 세바퀴의 진행자로 3개월간 있었습니다. 그 당시 신인배우인 서예지였는데 김구라, 신동엽과 함께 공동진행자로 세바퀴의 MC로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마지막 예능 출연은 2017년 있었던 JTBC 아는 형님 출연입니다. 당시 그녀는 스페인에서 속옷을 입고 수영장에 갔던 에피소드를 들려준 적 있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는 서예지 그리고 김수현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김수현과 서예지는 각각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로,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같이 출연하는 김수현과 서예지는 같은 소속사 "골드 메달리스트" 소속이었습니다. 해당 소속사의 시작은 김수현의 1인 기획사로 시작했으나, 김수현, 서예지를 비롯해서 김새론 최현욱, 김수겸, 조승희, 김승호, 이보영 등 다른 후배 배우들을 영입하면서 그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서예지는 기존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서 앞으로의 전개와 함께 서예지의 연기가 기대되는 중 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