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주리 (배우 박규영) 박규영 나이 학교 인스타그램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남주리 역할로 등장하고 있는 배우 박규영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다. 배우 박규영는 누구이고 과거에는 어느 작품등에 등장했고 학교는 어디를 졸업했고, 인스타그램에는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궁금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박규영이 맡은 남주리 역할은 OK 괜찮은 정신병원의 간호사로 문강태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캐릭터라는 것이 2화까지의 방송내용에서 나왔다. 남주리의 제안으로 김수현이 맡은 문강태가 괜찮은 정신병원으로 직장을 옮기게 되었다.

배우 박규영 나이 학교 

배우 박규영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8살, 학교는 부산외국어고등학교 중어과를 졸업한 뒤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에 입학해 졸업을 했다. 그런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된 계기가 신선했다.

연세대 의류환경학과 학생이었던 박규영은 대학내일 756호 커버모델로 선정되었고, 연세대 의류환학 13학번 박규영이라는 이름이 적힌 대학내일을 보고 JYP에서 먼저 박규영에게 연락을 했다고 한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연습생으로 들어가서 2016년 조권의 뮤직비디오 횡단보도를 통해서 처음 얼굴을 알렸고, 이후에 웹드라마 "여자들은 왜 화를 내는 걸까"로 데뷔를 했다. 


배우 박규영 작품

이후 박규영은 수상한 파트너, 그냥 사랑하는 사이, 제3의매력, 로맨스는 별책부록, 녹두꽃 등에 출연했고, 올해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고 있으며 넷플릭스를 통해서 방영예정인 스위트홈이라는 드라마에도 윤지수 역할로 참여를 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최근 방영중인 작품 사이코지만 괜찮아 관련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 스위트홈에 대한 사진도 같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박규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