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강한나 나이 종교 발레 라디오 런닝맨 고정

런닝맨이 오늘은 초능력자 특집으로 레이스를 진행합니다. 시청자들이 사랑했던 코너를 다시 진행하는 것으로 게스트로 런닝맨의 가족과 같은 강한나와 이상엽이 출연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런닝맨 고정출연자 같은 배우 강한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죽했으면 사람들은 강한나가 너무 오랜만에 나왔다고 할 정도입니다. 

강한나 나이 종교 

배우 강한나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2009년 21살에 데뷔해서 현재 11년차에 접어들고 있는 배우로 강한나를 알린 작품은 역시나 "순수의 시대" 였습니다. 강한나의 종교는 천주교로 알려져있습니다.

강한나 발레 라디오

강한나는 어린시절부터 중학교때까지 발레를 전문적으로 하면서 발레리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체적 제약으로 인해서 한계를 느껴 결국에는 포기했고 고등학교 때 연기자에 대한 꿈을 키우면서 독립영화에 출연을 시작했고, 이후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해서 현재의 배우 강한나가 되었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지난 1월부터 KBS의 라디오 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에서 DJ를 맡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는 KBS Cool FM 89.1에서 매일 저녁 8시 진행됩니다. 

강한나 런닝맨 고정

강한나는 유독 런닝맨에 자주 출연했고 그래서인지 강한나를 고정으로 섭외해야 되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벌어진 전소민을 향한 악플 테러를 보면, 그 연예인을 위해서라도 굳이 런닝맨에 출연을 권하고 싶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강한나 열애 이별

강한나는 한때 대만의 연예인 왕대륙과 열애설이 난 적 있습니다. 둘이 해외여행을 가는 모습이 많이 목격되었고,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심까지도 높아졌는데 양측 소속사에서는 이에 대해서 부인하면서 열애설로만 마무리되었습니다. 이후 강한나는 런닝맨에 출연해서 근황토크를 할 때 최근에 이별을 맛봤다면서 자신의 이별에 대해서 이야기를 간단하게 한 적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