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쇼핑몰, 아비에 무아 오픈 주소 도자기, 옷 가격은?

강민경의 쇼핑몰 아비에 무아 Avie Muah

오늘 그룹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비에 무아가 오픈했습니다. 그 전부터 강민경의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쇼핑몰 오픈에 대한 이야기를 미리했고, 만드는 과정도 선보이면서 많은 이들에게 홍보를 했습니다.

그 결과 오늘 오픈하자마자 서버가 터지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당연하게도 강민경의 쇼핑몰 아비에 무아는 모든 이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아비에 무아 주소는 아래에 올려놓겠습니다.[링크]



아비에무아 쇼핑몰은 뭘 팔까?

일단 강민경의 쇼핑몰 아비에무아에서 뭘 파는지가 궁금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 쇼핑몰을 준비하러 도자기 공방에도 가고 옷을 입고 사진도 찍고 장르를 알 수 없는 쇼핑몰이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오픈 뒤에 아비에무아 쇼핑몰에 들어가보니 정말 다양한 양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아름다운 색상의 도자기 제품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서 벌써 매진된 상품도 있어서 눈에 띄네요. 백자 도자기 제품으로 화병으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은 인테리어 상품인데 벌써 매진이라니 강민경의 파워가 놀랍기만 합니다.

도자기 외에도 강민경의 쇼핑몰 아비에무아에는 청바지, 티셔츠, 트로우저, 셔츠와 같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항목이 있는 것은 아니여서 선택의 폭은 넓지 않지만 이제 막 오픈한 쇼핑몰이라는 것을 감안했을 때 첫 시작이니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오픈한 쇼핑몰의 옷들의 가격을 보고 일부 사람들은 강민경을 비판, 비난하고 있다. 그런 사람들은 강민경이 사람들에게 사라고 강매를 한것도 아니고 홍보를 엄청나게 해서 꼭 사달라고 애원을 한 것도 아닌데, 쇼핑몰 사장인 강민경이 강민경이 정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것이 왜 그렇게 잘못된 짓을 한 것 마냥 까이고 있어야 되는 것인지 그 사태를 이해 할 수 없는 상황이다. 비싸면 안사면 되지 왜 욕을 하는 것일까? 

쇼핑몰 아비에무아는 무슨 뜻?

어디를 찾아봐도 Avie Muah 뜻을 찾아볼 수가 없어서, 강민경이 직접 유튜브에서 알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