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영지 고등래퍼3 우승자 유망주 래퍼

라디오스타 이영지 고등래퍼3 우승자 

고등래퍼3 프로그램에서 이영지를 처음 보았습니다. 전혀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그녀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플로우는 많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고, 결국 이영지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당당히 이영지의 이름을 힙합 씬에 알렸습니다. 

특히나 우원재 창모와 함께 꾸민 고등래퍼3 결승전 무대 Go High는 이영지의 실력 향상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하게 만드는 무대였습니다. 전혀 긴장하는 모습없이 실력있는 래퍼들 사이에서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신인 이영지는 자신의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이후 이영지는 Mnet 프로그램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에 피쳐링으로 등장했고, 최근 다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이유는 Mnet에서 목요일마다 하는 힙합 프로그램 굿걸 "누가방송국을 털었나" 에 출연하면서부터 였습니다. 

이영지의 인싸력은 첫화부터 뿜어져 나왔고 모든 이들을 하나로 묶어버리는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자신의 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면서 또 무대를 이영지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굿걸 크루와 저스트뮤직&위더플럭의 대결에서 이영지는 기리보이를 상대로 좋은 무대 "나는 이영지"를 보여주면서 압도적인 표차이로 승리를 만들어냈습니다. 

유망주 래퍼 이영지

이영지가 래퍼 중 유망주 소리를 듣는 이유는 그녀의 나이 때문일 것입니다. 고등래퍼3를 우승 할 당시 고1 고등래퍼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이고, 이제 그녀는 고3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보여줄 색깔이 많이 남아 있을 것 같고, 20대가 되었을 때 그녀의 음악이 또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 라디오스타의 등장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을 보면 영상속에서 자신의 랩을 들려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자막에서도 그녀를 소개할 때 힙합계를 씹어먹을 10대들의 윤미래 라면서 여성 래퍼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극찬을 했습니다. 

이영지는 오늘 방송에 배우 강성연, 조한선, 그리고 가수 김수찬과 함께 출연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