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민아 유경 멤버 탈퇴 이유는

AOA 멤버 초아와 민아, 유경의 탈퇴 이유

현재 AOA는 혜정,찬미, 지민, 설현, 유나로 구성되어 있는 5인조 그룹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밴드 컨셉으로 진행되던 그룹이 이어서는 댄스, 여성 걸그룹을 표방하는 방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당시 유경(서유경)은 AOA 블랙에만 참여해서 드럼 포지션을 맡았습니다. 드럼 유경은 2016년 10월 FNC와의 계약 만료로 팀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유경의 탈퇴를 두고 팬들은 FNC가 유경에 희망고문만 하다가 방치만 했다는 의견이 팬들 사이에서 나오기도 했습니다. 

AOA 초아의 팀 탈퇴는 팬들에게는 정말 큰 충격이었습니다. 예능에서 입지를 다져놓고 있었고 기본적으로 탄탄한 보컬을 갖춘 멤버였기 때문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던 멤버였던 초아의 탈퇴는 정말 갑작스러웠을 것입니다. 

2017년 6월 갑자기 자신의 SNS를 통해서 초아는 AOA 탈퇴를 선언했습니다. 탈퇴의 이유는 불면증과 우을증이었습니다. 초아는 탈퇴 선언 전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하고 있었고 힘든 상황임을 암시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초아의 탈퇴 이유를 두고 열애설도 하나의 이유로 언급되었지만 사실 무근으로 돌아가면서 열애설에 대해서는 소속사도 초아도 계속 부인을 했기 때문에 그 이유가 초아를 탈퇴로 이끌었을 것 같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제 날짜로 초아의 탈퇴 이유에 대해서 사람들이 새롭게 생각하는 가정은 지민의 권민아 괴롭힘 그리고 지민의 태도 입니다. AOA의 전 멤버가 된 초아는 아직도 인스타그램을 보면 다른 멤버들과 팔로우 한 상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 한명 "지민"과의 팔로우는 없는 상황, 어제 폭로전으로 화제가 된 역시나 AOA의 전 멤버 민아 역시도 지민과 언팔로우 상태입니다. 초아의 탈퇴 이유에 대해서 지민과 연계되어 있는 것 아닐까 하는 추측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