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원피스 니트 스커트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이 입고난 원피스 니트 스커트 정보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배우 김유정은 정샛별 역할로 등장합니다.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으로 등장하는데, 지난 1화 방송에서 정샛별은 아르바이트 모집 면접을 위해서 지창욱이 운영하는 편의점에 찾아갑니다. 

그 장면에서 김유정이 입고나온 원피스 니트 스커트에 대한 정보를 오늘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김유정이 해당 방송 편의점 샛별이 1화에서 입고나온 니트와 스커트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렌치 컴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제품으로 골지 풀오버 JPS208 제품입니다. 마쥬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IDLOOKMALL 쇼핑몰에 접속해보면 해당 제품은 현재 279,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사이즈는 80과 85 사이즈가 존재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회차에서 편의점 알바생으로 채용이 된 김유정이 입고 나온 옷은 또 다른 김유정의 매력을 느끼게 했습니다. 김유정이 입고나온 원피스의 제품은 YOUR NAME HERE 제품으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였습니다.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 제품 정보는 유어네임히어 제품의 꽃송이 입니다. 색상은 네이비, 레드, 핑크로 3가지가 있고 그 가격은 122,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판매의 경우 유어네임히어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설명을 보면, 장희령, 김유정, 보라끌레르, 아이즈원 조유리가 착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