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지민 숙소로 남자 데려와 성관계 폭로

권민아 지민 숙소로 남자 데려와 성관계 폭로

권민아가 지민에 대해서 추가폭로를 진행했습니다. 어제 권민아의 인스타그램 저격글 이후 지민이 권민아를 찾아가서 사과를 했다는 것 까지는 알게되었는데, 이후에 그리고 그 순간 권민아의 집에서 일어난 일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방향으로 진행 된 것 같습니다. 

권민아가 새롭게 작성한 글을 보면 지민이 AOA 숙소로 남자를 데려와서 성관계를 했다는 문장이 들어있다. 그러면서 자신의 집에 있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들도 똑같아 아 라면서 결국 어제 지민이 권민아의 집에 들어와서 했던 사과는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전혀 진심으로 받아드릴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권민아의 지민 성광계 그것도 숙소에 남자를 데려와서 했다는 사실 폭로에 큰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돌의 멤버 그것도 그룹의 리더라는 사람이 한 사람을 괴롭히고 고통스럽게 한 것도 모잘라서 여성들이 같이 쓰는 숙소에 남자를 데려와서 성관계를 한다? 상식적을 이해하기 힘든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지민은 사과를 하러 와서는 "칼" 을 찾았다고 합니다. 자기가 죽으면 되냐고 하다가 앉아서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전형적으로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책임을 전가시키는 오히려 피해자에게 죄책감을 심어주는 행동이라고 밖에 생각 되질 않네요. 

지민에 대한 권민아의 폭로로 인해서 앞으로 AOA 지민의 연예계 활동을 힘들어질 것이 분명해보인다. 그럼 도대체 지민은 왜 처음에 권민아의 폭로글을 보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소설" 이라는 단어를 올렸는지 그것이 궁금해진다. 

물론 지민도 사과문을 올리면서 사태를 진정시키고자 했는데, 그 뒤로 나온 권민아의 지민 성관계 폭로, 그것도 숙소로 남자를 데려와서 성관계를 했다는 것에 대해서 앞선 지민의 사과문은 묻힐 것 같습니다. 게다가 지민의 사과문을 읽어봐도 권민아에 대한 미안한 마음은 찾아 볼 수 없고 미안한 마음을 어디에 담아서 쓴 글인지 이해하기 힘든 글이었습니다.

결국 권민아의 추가폭로 그리고 지민의 사과문 이후에 계속되는 폭로가 이어지자 FNC에는 지민의 AOA 탈퇴 및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 중단을 공식 발표 했습니다. 또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FNC 엔터테인먼트의 지민 AOA 탈퇴 발표 및 모든 연예활동 중단 발표에도 사람들의 의견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AOA 전체를 해체해야 된다는 의견도 들리고 있고 지민이 결국에는 유튜브나 BJ로 다시 돌아오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