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성추행 논란 대법원 상고기각 결정 판결문 올라와

반응형

가짜사나이1기를 통해서 그야말로 떡상했던 이근 대위가 다시 논란에 휩싸여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200만원 빚투 문제였고 그 문제는 당사자와 원만한 해결을 하면서 다시 이미지 회복을 하나 싶었는데, 이번에는 성추행 논란으로 유튜브에 이근 대위를 저격하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근 대위 관련 성추행 논란 내용을 보면, 유튜브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에 올라온 내용으로 이근 대위가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란 특례법 위반" 으로 재판 이력이 있다는 것을 공개했습니다. 이근 대위는 1심부터 대법원까지 재판을 치뤘고, 대법원 판결 결과 상고 기각 판결이 이뤄진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근 대위 성추행 논란에 공식입장은

어제 그리고 오늘 이근 대위 관련 논란이 불타오르듯 폭증했는데 아직까지 이근 대위 측에서는 공식입장문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뉴스1과 이근 측근의 인터뷰 내용을 보면 이근의 측근은 이근 대위의 성추행 논란에 관련해서 잘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확인해야봐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에 저녁에 올라온 내용을 보면 이근 대위의 성추행 논란 관련해서 판결문에 적힌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그 내용을 보면 당시 재판부는 이근 대위에게 강남의 한 클럽 복도에서 피해자의 엉덩이를 움켜쥐어 피해자를 추행했다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그와 관련해서 CCTV 영상에 제출되었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이근 대위는 1심 2심 그리고 3심 대법원 상고심까지 간 결과 2심의 판결을 따라서 유죄가 최종 확정 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을 보면 이근 측에서는 추행에 고의가 없었다고했으나 대법원에서는 이근 측의 항소 이유를 기각했습니다. 

이근 대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이근의 해명문이 올라왔습니다. 그 내용에는 UN관련 내용도 있었지만 가장 논란이 된 성추행 논란에 대해서 해명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이근 대위는 벌금 내용과 항소했으나 기각되었다는 과거 기사를 통해서 알려진 내용을 언급했습니다. 

이근 대위 성추행 논란 생존왕 방송 무산으로 이어지나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1기로 이미지가 떡상하면서 그야말로 아이콘처럼 떠올랐다. 그래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다수의 광고를 촬영했다. 그런데 빚투 사건이 떠지면서 일부 광고가 내려가기도 했지만 다시금 해명을 하면서 원만한 해결 후에 이근 대위는 다시 방송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이번 성추행 논란으로 인해서 다시금 이근 대위의 출연 예정 프로그램이 위태위태 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근 대위는 23일 첫방송 예정인 재난탈출 생존왕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었고 이미 녹화를 마친 상태라고 한다. 방송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이근 대위의 성추행 논란이 불거지자 제작진이 이근 대위의 논란에 대해서 확인 중이라는 내용을 기사를 통해서 볼 수 있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