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로건 교관 과거 논란 불법퇴폐업소 초대남 해명필요

반응형

가짜사나이 1기에 이어서 가짜사나이2는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차가 거듭될 수록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면서 가짜사나이에 출연하는 출연진에 대한 과거 논란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짜사나이 1기와 2기에 교관으로 출연한 로건 교관에 대한 제보 그리고 과거 논란이 인터넷을 뜨겁게 만들 것 같습니다.

유튜버 정배우의 커뮤니티에 아래와 같은 글이 올라왔습니다. 가짜사나이2 교관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 그러면서 그 중에서 13일 저녁에 업로드되는 영상에는 로건 교관에과 정은주 교관에 대한 이야기가 들어가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으로는 퇴폐업소, 초대남, 카톡 및 라인에 대한 제보로 증거 체크가 끝났다는 것에서 정배우의 방송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방송 내용을 보면, 로건 교관도 같은 카톡방에 있던 것은 사실이지만 초대남 어그로는 로건 교관이 아닌 정은주 교관이었습니다.]

로건 교관 과거 논란, 불법퇴폐업소 및 소라넷 초대남 논란

로건 교관의 논란이 또 등장하자 사람들은 정배우의 커뮤니티 글을 읽고 이번에는 로건 교관이냐면서 당황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나오는 의견은 유명해지면 다들 과거부터 드러난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생활이 대중에게 공개되고 난도질 당할 것이고 로건 교관은 해명을 내놓기 전까지 유튜브 채널이 폭발할 수도 있습니다. 로건 교관의 전여친이 폭로를 하는 것으로 예상했느데, 그것이 아닌 실제 정배우의 방송 내용은 정은주 교관의 전여친의 폭로였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의 내용에 대해서 불만을 드러내던 사람들에게는 로건 교관의 과거 논란은 그야말로 좋은 먹잇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사람들은 정배우의 예고 글 그리고 증거들로만으로는 알 수 없다는 의견,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로건 측의 입장문이 나오기 전까지는 어떤 판단을 내리기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카톡방에서 정은주 교관의 퇴폐업소행 물음에 로건 교관이 동의하는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로건 교관의 이미지에 큰 타격 가짜사나이2는

로건 교관은 가짜사나이 2기에서 좋은 이미지를 구축했습니다. 포기하려는 교육생들을 끝까지 이끌고 가면서 매화 명대사를 만들어 내면서 가짜사나이 2기 업로드 뒤에 로건 교관을 응원하고 로건 교관이 호감이라고 그를 추종하는 이들이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이번 논란으로 인해서 사실 유무를 따지기 전에 로건 교관을 타겟으로 그에게 맹목적인 비난을 가하는 이들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그에 따라서 로건 교관의 이미지는 한순간에 추락하게 될 것이고 가짜사나이 2기에서 올렸던 이미지는 모두 소모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떡상할 조짐이 보이던 그의 유튜브 채널은 다시금 인터넷 토론장이 되면서 로건 교관의 논란을 둘러싼 댓글들이 폭발할 것 같습니다. 

로건 교관의 논란 사생활 그리고 유명세

로건 교관의 이번 논란 사태를 보면서 느낀점은 정말 세상이 그리고 우리나라가의 인터넷 공간이 무서운 곳이구나 라는 것입니다. 유명세를 누리기 위해서는 자신의 과거가 까발릴 각오는 해야되고 그 과거가 깨끗해야하며 논란이 될 만한 일이 전혀 없어야 살아갈 수 있고 그 유명세라는 왕관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가정이 있고 자신의 직업이 있고 자신의 일상이 있던 한 사람이 한 개인이 다른 개인에 의해서 과거의 민낯이 드러나게 되고 그 민낯을 본 익명의 다수는 타겟을 찾은 사냥개 마냥 물어뜯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